Movie.Rising

헉! 이 배우들이 전부 등장? 초호화 범죄물 [트리플 9]

최재필 ㅣ 16.03.08 10:18


헐리웃에서 손꼽히는 연기력으로 인정 받고 있는 배우들이 총 출동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트리플 9]이 4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압도적인 비주얼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트리플 9]은 범죄 조직이 완벽한 범죄를 저지르기 위해 경찰 살해라는 최악의 방법을 선택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서스펜스를 그린 범죄 스릴러다. ‘트리플 9’이란 미국 경찰이 사용하는 암호 코드로 경찰이 살해 당했을 때 사용하는 코드다. 경찰 살해는 미국에서 벌어지는 범죄 중에서도 최악의 범죄로 여기며 전 도시의 경찰들이 모두 출동하게 되는 암호코드이기도 하다. 

[트리플 9]이 화제가 된 것은 할리우드에서도 손 꼽히는 연기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배우들이 다수 출연하는 초호화 캐스팅 때문이다. 

4.JPG

6.JPG

8.JPG

9.JPG

10.JPG

11.JPG

먼저 [노예 12년]과 [마션]을 통해 세계적인 배우로 발돋움한 치웨텔 에지오포가 범죄 조직의 리더역을 맡아서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차가운 모습으로 변신했으며, 올해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여우 조연상을 받은 케이트 윈슬렛은 마피아 보스로 출연하면서 상상을 넘어서는 카리스마를 보여준다. 

[어벤져스]‘팔콘’으로 유명한 안소니마키는 부패한 경찰로 분해 [캡틴 아메리카:시빌워]와는 전혀 상반된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나우 유 씨미 2]로 다시 돌아오는 우디 해럴슨과벤 애플렉의 동생으로 알려졌지만 꾸준히 연기 영역을 넓히고 있는 케이시 애플렉은 혈기 넘치는 경찰 역할을 맡았다. 

한편 한국에서도 사랑 받는 대표적인 미드인 [워킹데드]와 [브레이킹 배드]의 주인공인 노만 리더스와 아론 폴이 범죄 조직의 일원이자 형제로 등장하여 영화 팬 뿐 아니라 미드 팬들까지도 설레게 하고 있으며, [배트맨 대 슈퍼맨:저스티스의 시작]을 통해 원더우먼을 연기할 갤 가돗도 출연한다. 

4월 개봉 확정과 함께 강렬한 비주얼을 지닌 메인 포스터도 함께 공개되었다.

3.JPG

시선을 첫눈에 사로잡는 것은 마피아 보스로 파격적인 변신을 감행한 케이트윈슬렛의 붉은 비주얼이다. 그녀를 둘러싸고 있는 배우들은 무표정하지만 눈빛만으로도 각자의 목표에 대한 욕망을 엿볼 수 있게 한다. 

또한 ‘내 편이 누구인지 절대 잊지 마라!’라는 카피는 경찰과 마피아 그리고 범죄 조직간의 복잡한 세력 구도 속에서 벌어질 암투와 음모, 그리고 반전을 예고하는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나타내준다. 

경찰 살해 코드의 의미를 담고 있는 제목 위에 쓰여진 ‘완벽한 범죄를 위한 또 하나의 범죄’라는 카피는 점점 더 최악의 상황으로 진행되면서 더욱 더 압박해오는 영화의 팽팽한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게 한다.   

헐리웃 최고의 배우들이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 초호화 캐스팅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범죄 스릴러 [트리플 9]은 4월 최고의 스릴러로서 압도적인 긴장감을 관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줄거리-
4인조 은행강도가 은행을 휩쓸고 갔지만 돈은 그대로 있는 의문의 사건이 발생한다. 경찰은 그들을 쫓지만 실마리 조차 잡지 못한 채 놓치고 만다. 한편 범죄조직의 리더인 ‘마이클’은 인질로 잡힌 가족을 위해 마지막 범죄를 계획한다. 하지만 완벽한 보안으로 범죄의 성공은 불가능한 미션이 된다. 결국 그들은 시간을 벌기 위해 전 도시의 경찰들을 유인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경찰 피살 코드 ‘트리플 9’을 발동시키기로 한다. 마침내 D-day가 오고, 완벽함 범죄를 위한 경찰 살해가 벌어지는데…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IMDB,㈜메인타이틀 픽쳐스)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