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살인범과 사랑 모두를 잡아라!" [목숨 건 연애] 예고편 공개

최재필 ㅣ 16.02.24 09:22


하지원, 천정명, 진백림 주연의 로맨틱 스릴러 [목숨 건 연애]가 티저 예고편을 최초로 공개했다.[목숨 건 연애]는 연쇄살인사건을 둘러싼 세 남녀의 아찔하고 스릴 넘치는 로맨틱 스릴러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목숨 건 연애] 티저 예고편은 이태원 연쇄살인사건 용의자 수배령 뉴스와 함께 사건 현장의 모습이 담긴 사진자료들, 집요하게 범인을 쫓는 추리소설작가 ‘제인’(하지원)의 모습이 긴박하게 펼쳐져 긴장감을 선사한다. 

3.JPG

4.JPG

5.JPG

이어서 이태원 연쇄살인사건을 모티브로 신작소설을 구상하기 시작한 제인과 그녀를 둘러싼 두 남자 ‘록환’(천정명)과 ‘제이슨’(진백림)의 모습이 차례로 소개되어 살인범을 쫓는 세 남녀의 아찔하고 스릴 넘치는 독특한 로맨스의 탄생을 예고한다. 

또한 섹시한 파티의상부터 웨딩드레스까지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는 하지원의 색다른 매력과, 귀여운 이태원지구대 순경으로 변신한 천정명, 정체불명의 젠틀한매력남으로분한 진백림의 모습이 영화 [목숨 건 연애]에 대한 궁금증을 더해주고 있다.

강렬한 인상의 1차 포스터 공개에 이어, 티저 예고편 공개로 관객들에게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목숨 건 연애]는 2016년 4월 개봉한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주)비에이엔터테인먼트/(주)노버스미디어코프)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