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배트맨의 반격! [배트맨 대 슈퍼맨:저스티스의 시작] 마지막 예고편

최재필 ㅣ 16.02.12 10:07


[배트맨 대 슈퍼맨:저스티스의 시작](이하:[배트맨 대 슈퍼맨])이 마지막 공식 예고편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개봉 준비에 들어갔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최초 공개되는 벤 애플렉 버전 배트맨의 활약상에 초점을 맞추고 있어, 크리스찬 베일 버전의 배트맨과의 확연하게 다른 점을 보여주는 데 강점을 두고있다.

또한 전에 공개된 예고편의 웅장하면서도 어두웠던 분위기와 달리 록음악을 메인 테마로 한 역동적인 분위기를 강조하고 있어 화려한 액션의 향연을 예고한다. 

1.jpg

2.jpg

예고편은 배트맨과 그의 집사 알프레드(제레미 아이언스)가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는 장면에서 시작한다. 배트맨의 날렵하고 박력 있는 액션을 선보이며 악당들을 쓰러뜨리는 장면이 비중있게 등장해 이번 영화에서 보여줄 액션신에 대한 기대감을 더해주고 있다.

이어서 슈퍼맨을 경계하는 배트맨의 모습과 함께 이들의 대립을 신과 인간의 전쟁으로 비유하며 싸움을 부추기는 렉스 루터(제시 아이젠버그)의 도발, 원더우먼의 활약, 로이스 레인(에이미 아담스)과 슈퍼맨의 로맨스가 빠르게 등장하며 다채로운 볼거리를 보여주고 있다.

3.jpg

4.jpg

5.jpg

예고편의 마지막, 첨단 장비로 무장한 슈트를 입은 배트맨의 슈퍼맨의 주먹을 맨손으로 막아나자 이에 흠칫 놀라는 슈퍼맨의 모습을 부각하며 절대 우열을 가리기 힘든 대격돌이 될 것임을 암시하며 기대감을 더해주고 있다. 

히어로 세계의 가장 흥미로운 대결을 통해 지각변동을 일으킬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은 2016년 3월 24일 2D와 3D, IMAX 3D, 4D, 4DX 등 다양한 버전으로의 개봉할 예정이다.

6.JPG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워너 브러더스)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