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남과 여] 공유, 여심(女心)저격할 캐릭터 스틸 공개

최재필 ㅣ 16.02.05 08:39


전도연과 공유의 정통 멜로 [남과 여]가 뜨거운 끌림에 빠지는 남자 ‘기홍’으로 변신한 공유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1.JPG

2.JPG


공개 된 스틸 속 ‘기홍’은 드라마틱한 표정이나 동작 없이, 어딘가를 바라보는 그의 시선 만으로도 그의 외로움과 여자 ‘상민’을 향한 그리움을 깊게 와 닿게 만든다. 

핀란드에서 건축가로 근무 중인 ‘기홍’은 아무도 아는 이 없는 세상 끝 핀란드에서 그 여자 ‘상민’을 만나고, 우연히 동행하게 된 먼 북쪽의 설원에서 그녀를 향한 강렬한 끌림 속에 빠져든다. 

가족에 대한 책임감으로 외로움은 잊고 살던 남자 ‘기홍’은 여자 ‘상민’을 만나고 나서야 비로소 자신의 깊은 외로움을 깨닫게 된다. 

3.JPG

공유가 연기하는 ‘기홍’은 단지 눈빛 하나만으로도 건조한 일상에 묻혀 잊고 있었던 감정을 건드린 단 한 사람을 향한, 자신도 어쩔 수 없는 감정에 빠져버린 그의 성숙함을 느끼게 만든다.

2년 만에 정통 멜로 <남과 여>로 복귀하는 공유는 우리가 익히 봐왔던 스위트 가이가 아닌, 깊고 독한, 뜨거운 사랑에 빠진 ‘기홍’으로 돌아와 농도 짙은 캐릭터로 연기 변신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눈 덮인 핀란드에서 만나 뜨거운 끌림에 빠져드는 남자와 여자의 이야기로 ‘그 남자’ 공유와 ‘그 여자’ 전도연의 첫 커플 호흡으로 기대를 모으는 정통 멜로 [남과 여]는 2월 25일 개봉 예정이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쇼박스)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