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역사상 최고의 女 CEO가 된 제니퍼 로렌스 [조이] 메인 포스터, 예고편 공개

최재필 ㅣ 16.02.03 10:49


[실버라이닝 플레이북][아메리칸 허슬] 데이빗 O. 러셀 감독, 제85회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에 빛나는 배우 제니퍼 로렌스가 주연을 맡은 영화 [조이](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가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영화 [조이]는 세 아이를 키우며 살아가는 싱글맘 조이 망가노가 미국 홈쇼핑 역사상 최대 히트 상품을 발명하면서 10억대 기업가로 성장하는 실화를 담은 작품.

8.JPG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가난한 싱글맘에서 미국 최고의 여성 CEO로 성공한 조이(제니퍼 로렌스)의 강렬한 모습이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블랙 재킷에 선글라스를 내린 채 야심 가득한 눈빛으로 응시하는 그녀의 모습이 완벽한 커리어 우먼의 카리스마로 시선을 모으고 “내 인생 최고의 순간은 아직 오지 않았다”라는 문구가 꿈을 향해 끝없이 도전하는 조이의 고군분투를 예고한다. 여기에 ‘그 누구도 예상할 수 없었던 놀라운 기적’이라는 카피는 영화 속 꿈을 이뤄낸 그녀의 놀라운 이야기에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한 조이의 조력자로 등장하는 홈쇼핑 채널 QVC 경영이사 닐 워커 역의 브래들리 쿠퍼와 아빠 루디 역의 로버트 드 니로의 모습은 [실버라이닝 플레이북][아메리칸 허슬]에 이어 3번째 작품을 함께하는 그들의 끈끈한 호흡에 더욱 기대를 고조시켜 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세상을 놀라게 할 특별한 기적을 이뤄낸 조이의 빛나는 순간들을 담아내 벅찬 감동을 안겨준다.

10.JPG

이혼한 부모님과 전남편 그리고 두 아이까지 가족들을 떠안은 채 엄마이자 가장으로서 힘들게 살아가던 조이는 어느 날 문득 기발한 아이디어를 떠올리고, 가족들의 반대와 기업, 투자자들의 비난에도 꿋꿋하게 꿈을 향해 나아가기로 결심한다. 

9.JPG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그녀가 이룬 놀라운 기적’이라는 카피가 그녀의 눈부신 도전의 시작을 알리고, 언제나 조이를 응원하는 할머니의 “어린 나이는 아니지만 그래도 꿈꿀 수 있는 나이잖니”라는 대사는 가슴 따뜻한 공감과 위로를 전하며 조이가 이뤄낼 기적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11.JPG

이어 홈쇼핑 채널의 닐 워커(브래들리 쿠퍼)의 등장으로 색다른 국면에 접어들고, “무슨 짓을 해서라도 반드시 만날거야”라는 조이의 대사는 그녀의 강인한 카리스마와 성공을 향한 열정을 담아내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2016년 골든 글로브 여우주연상 수상,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노미네이트에 빛나는 세상을 놀라게 한 기적의 실화 [조이]는 오는 3월 10일 개봉한다.

-줄거리-
이혼한 부모님과 전남편, 할머니와 두 아이까지 떠안고 간신히 하루하루를 살아가던 싱글맘 조이(제니퍼 로렌스).

자신이 꿈꿨던 인생과는 너무나 다른 현실에 지쳐가던 어느 날, 깨진 와인잔을 치우던 조이는 하나의 아이디어를 떠올리게 된다. 아주 멋진 것을 만들어 세상에 보여주겠다는 어릴 적 꿈을 이루겠다고 결심한 조이는 상품 제작에 돌입한다.

그러나 사업 경험이 전무한 조이는 기업과 투자자로부터 외면받으며 여자에게 더욱 가혹한 비즈니스 세계의 벽 앞에서 매번 좌절하게 된다. 이 때 전 남편 토니의 소개로 홈쇼핑 채널 QVC의 경영 이사인 닐 워커(브래들리 쿠퍼)를 만나게 된 조이는 기적적으로 홈쇼핑 방송 기회를 얻게 되고 5만개의 제품을 제작한다. 

하지만 단 한 개도 팔지 못한 채 처참한 상황을 맞게 된 조이는 결국 6억이라는 빚을 떠안고 파산 위기에 처하는데…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20세기폭스코리아)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