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천만 요정 오달수의 첫 단독 주연작 [대배우]

최재필 ㅣ 16.01.22 09:18

천만 요정 오달수의 첫 단독 주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대배우]가 시선을 사로잡는 모션 포스터를 공개했다.

1.JPG
2.JPG
3.JPG
4.JPG

이번에 공개된 모션 포스터는 명품 배우 오달수의 미묘한 표정 변화를 통해 명품 배우의 섬세한 감정선을 담아냈다. 

특히 웅장하면서도 당당한 배경음과 함께 ‘오달수 첫 단독 주연’이라는 태그 라인이 서서히 나타나 그가 이번에는 어떤 연기를 선보일지 기대를 더해주고 있다.

뒤이어 하얀 배경위로 배우 오달수의 매력점 두 개가 찍히며 떠오르는 ‘연기의 신 로버트 드니로보다 점이 하나 더 있는’이라는 카피는 영화 [대배우]에 대한 관객들의 호기심을 고조시켜 준다. [대배우]는 [올드보이]의 연출팀 이었던 석민우 감독의 첫 연출 데뷔작으로 자신의 연출 데뷔작에 반드시 오달수를 주연배우로 캐스팅하겠다던 약속을 지킨 작품이다. 

영화 [대배우]는 20년째 대학로에서 연극만 하던 ‘장성필’이 새로운 꿈을 쫓아 영화계에 도전하며 겪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 감동 코미디 영화.

극중 오달수는 20년째 대학로에서 배우생활을 하면서 대배우가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장성필’ 역을 맡았으며, 윤제문은 출중한 연기력으로 최고의 정상에 오른 국민배우 ‘설강식’을 연기한다. 이경영은 전세계 영화제의 러브콜을 받으며 늘 차기작을 기대하게 만드는 대한민국 대표 영화감독 ‘깐느 박’을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키는 모션 포스터를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대배우]는 오는 3월 개봉 예정이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대명문화공장|리틀빅픽처스)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