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수어사이드 스쿼드] 명랑,발랄(?)한 버전의 아이콘,예고편 공개

최재필 ㅣ 16.01.20 16:59


9.JPG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2차 예고편과 핫클립 예고편, 그리고 11종 캐릭터 아이콘이 공개되었다. 

전설적인 그룹 퀸의 명곡 ‘보헤미안 랩소디’를 배경음악으로 한 절묘한 편집으로 1차 예고편과 다른 발랄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특별 사면을 대가로 결성한 자살 특공대라는 독특한 설정 아래 DC코믹스의 대표 빌런(villain) 캐릭터인 조커와 할리 퀸, 데드샷, 캡틴 부메랑 등 악질 중의 악질인 악당들이 한곳에 집결한다. 

“악당들이 인류를 구한다”는 신선한 스토리 안에 캐릭터들의 범접할 수 없는 매력과 쉴 새 없이 몰아치는 액션, 위트 넘치는 유머가 ‘보헤미안 랩소디’에 맞춘 절묘한 편집과 어우러지면서 한 번 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강렬함을 전해준다.

23.jpg

캐릭터들의 특징을 포착해 아이콘화한 캐릭터 아이콘 이미지들 역시 영화의 개성을 고스란히 드러낸다. 총질해서 사람을 죽이고, 사람을 씹어먹고, 사람을 태워 죽이는 놈에, 마녀, 미치광이지만 세상을 구하러 온 지구에서 가장 위험한 특공대인 악당 히어로의 탄생을 예고한다. 

‘수어사이드 스쿼드’ 팀 멤버로 데드샷 역에 윌 스미스, 할리퀸 역에 마고 로비, 캡틴 부메랑 역에 제이 코트니, 릭 플래그 역에 조엘 킨나만을 비롯해 카라 델레바인, 제이 에르난데스, 아데웰 아킨누오예 아바제, 애덤 비치, 카렌 후쿠하라 등이 출연했다.

팀의 설계자인 아만다 월러 역으로는 각종 영화상을 휩쓴 실력파 배우 비올라 데이비스가 합류했으며, 마고 로비의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 의상 등 할리퀸 스타일이 전 세계적인 아이템으로 등장하는 등 어마어마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중에서도 자레드 레토의 열연으로 새롭게 탄생한 조커의 맹활약도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에서 배트맨 역을 맡은 벤 애플렉이 같은 역으로 출연해 이들 영화들이 과연 [저스티스 리그]로 이어질 것인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퓨리]의 데이비 드 에이어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2016년 8월 개봉한다.

*수어사이드 스쿼드 멤버들

‘아만다 월러’ 역: 비올라 데이비스

10.jpg

정부 요원으로 수어사이드 스쿼드 프로젝트를 만든 장본인이다. 고담시 최고 슈퍼 빌런들을 붙잡아 머리에 폭탄을 심어놓고 임무를 수행하도록 하는 냉혈한이다. 영웅과 악당을 모두 믿지 않는다.

플로이드 로튼 / ‘데드샷’ 역: 윌 스미스

13.JPG

한쪽 눈에 최첨단 인공눈을 삽입하여 백발백중인 뛰어난 실력의 저격수. 부유한 로튼 가문이었으나 어릴 적 범죄자들에게 살해 당한 가족들의 복수를 위해 사격술을 연마하지만 범죄 조직에 스카우트되어 암살자로 활동한다.

할리 퀸젤 / ‘할리퀸’ 역: 마고 로비

14.jpg

정신과 의사였으나 배트맨에 의해 붙잡힌 조커의 상담을 맡고는 열렬히 사랑에 빠져 광기에 휩싸인 조커의 조력자이자 연인이 되지만, 그에게서 벗어나려한다.

조지 하크니스 / ‘캡틴 부메랑’ 역: 제이 코트니

16.jpg

호주 출신으로 어릴 적부터 부메랑을 자유자재로 다룰 줄 알아 이를 무기 삼아 범죄활동을 한다.

‘릭 플래그’ 역: 조엘 킨나만

17.jpg

군인 집안 출신으로 뛰어난 작전 수행 능력으로 공군 대령이 된다. 특공무술, 비행기 조종, 총기류 등을 다루고 출중한 통제능력을 아만다 월러에게 인정 받아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리더가 된다. 

준 문 / ‘인챈트리스’ 역: 카라 델레바인

18.jpg

외계물체인 자모르를 얻어 강력한 마법을 구사한다. 비행이 가능하며 변신과 투명화도 가능하다. 또한 무생물을 다른 물질로 변화시키는 능력이 있다.

웨일런 존스 / ‘킬러 크록’ 역: 아데웰 아킨누오예 아바제

19.jpg

빈민가에서 자라 어릴 적부터 흉측한 피부를 가지고 태어났다. 초인적인 힘과 날카로운 발톱을 가졌고 명석한 두뇌로 고담시 범죄계의 왕이 되기도 한다.

차토 산타나 / ‘디아블로’ 역: 제이 헤르난데즈

20.jpg

불을 이용한 공격을 할 수 있다. 갱단으로 활동하다가 방화사건으로 감옥에 갇힌다.

크리스토퍼 웨이스 / ‘슬립낫’ 역: 애덤 비치

21.jpg

과거 용병이었다가 암살자로 활동하던 중 체포된다. 로프를 이용한 공격이 특기이다.

타츠 야마시로 / ‘카타나’ 역: 카렌 후쿠하라

22.jpg

어렸을 때부터 단련된 실력으로 뛰어난 검술을 구사한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워너 브러더스 코리아)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