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페이스북 10대 선정' 전 세계를 놀라게 한 기적의 이야기 [트윈스터즈]

16.01.12 09:25


25년간 서로의 존재조차 몰랐던 쌍둥이 자매가 SNS를 통해 극적으로 재회, 페이스북이 선정한 10대 이야기에 오른 기적 같은 스토리의 영화 [트윈스터즈]가 오는 3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지었다.

1.JPG

[트윈스터즈]는 다양한 문화 장르를 총망라하는 페스티벌로 미국의 젊은 세대들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받는 'SXSW 필름 페스티벌'에서 장편 다큐멘터리 부문 편집상을 받으며 주목을 받았다. 이어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되어 단시간 내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것은 물론이고, 영화제에서 먼저 영화를 접했던 관객들의 열렬한 지지와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2016년 손꼽아 기다려온 기대작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25년 동안 지구 반대편에 살며 서로의 존재조차 몰랐던 쌍둥이 자매가 SNS를 통해 만났다는 기적 같은 이야기는 페이스북 탄생 10주년 기념으로 진행된 ‘페이스북 10대 이야기’에 선정되며 온라인에서 뜨거운 화제를 낳았고, 이어 CNN, ABC와 같은 해외 유력 매체는 물론 국내 주요 언론과 매체에서도 주목하며 대대적으로 보도한 바 있다. 

해외 언론 역시 “SNS 세대의 놀라운 진짜 이야기!”(The Hollywood Reporter), “에너지 넘치는 사랑과 빛나는 창의성이 가득한 영화!”(The Playlist on Indiewire), “동시대의 가족과 정체성이라는 개념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할 뿐 아니라 너무나도 발랄하고 사랑스럽다!”(Los Angeles Times) 등 열광적인 찬사로 지지를 보냈다.

영화보다 더욱 영화 같은 기적의 이야기를 담은 [트윈스터즈]는 쌍둥이 자매의 밝고 명랑한 기운을 이어받아 사랑스럽고 트렌디한 다큐 영화로 관객들에게 진한 감동과 따뜻한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엣나인필름/CGV아트하우스)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