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1분 유머' 감독 주성치의 신작 [미인어] 예고편

15.12.11 18:06


12.jpg

'희극지왕' 주성치의 연출작 [미인어]가 예고편을 공개했다. 

[미인어]는 인어 여성과 인간 남성의 사랑을 그린 로맨스를 주성치 특유의 코미디로 표현한 영화. 무려 3년여에 걸쳐 촬영한 작품으로 2016년 2월 중국 개봉을 앞두고 있다. 

[적인걸][사대명포] 시리즈의 등초, [서유기:모험의 시작]에 출연한 나지상, 12만명의 경쟁자를 제치고 캐스팅된 신인 여배우 임윤이 주연으로 출연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오랫동안 잊고 있었던 주성치 영화 특유의 유머와 다소 엽기적인 반전이  숨어있어 주성치 영화를 좋아하는 팬들의 기대를 높여주고 있다. 1분여 남짓한 티저 예고편으로 짧은 시간에 강렬한 웃음을 전해주고 있다. 
13.JPG

14.JPG

15.JPG

예고은 남자주인공 등초가 미인어에 납치되었다며 경찰에게 미인어에 상세하게 설명하는 장면에서 시작된다. 남자주인공의 자세한 설명에도 불구하고 경찰들이 계속 엉뚱한 모습의 미인어 몽타주를 보여준다.

이어서 어느 가정집의 욕조에서 미인어로 보이는 물체가 움직이려 하자 모든 사람들이 몰려들게 되지만, 욕조안의 생명체는 그 기대를 저버리게 하는 괴물체(?) 였다. 

예고편의 마지막을 통해 놀라운 마력을 지닌 미인어의 등장을 암시하며 3년간의 노력을 깃든 주성치 영화의 등장을 예고하고 있다.

[미인어]는 중국 기준으로 2016년 2월 '춘철(春節)'에 최초 개봉할 예정이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예고편 캡처)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