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이번에는 볼만할까? [닌자터틀:어둠의 히어로] 화려한 예고편 공개

15.12.11 17:09


2014년 개봉한 [닌자터틀]의 후속편 [닌자터틀:어둠의 히어로]가 화려한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2016년 6월 개봉에 앞서 이들의 화려한 귀환을 알리는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한 [닌자터틀 : 어둠의 히어로]는 새로운 위기로부터 세상을 구하기 위해 당당히 모습을 드러낸 어둠의 히어로, 닌자터틀 4총사가 공개되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6.JPG

5.JPG

[트랜스포머] 시리즈, [나쁜 녀석들 2] [아마겟돈]의 마이클 베이가 제작한 [닌자터틀 : 어둠의 히어로]는 가지각색의 개성으로 무장한 채 더욱 갈고 닦은 실력으로 돌아온 레오나르도, 라파엘, 미켈란젤로, 도나텔로 4총사의 진화된 모습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닌자터틀만이 보여줄 수 있는 환상적이고 화끈한 액션과 특유의 유머마저 잃지 않은 이들의 모습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켜 주고 있으며, 할리우드 대표 섹시 액션 스타 메간 폭스의 등장은 영화 속 그녀의 활약에 대한 궁금증을 높여준다.

9].JPG

10.JPG

여기에 인기 미국 드라마 [애로우] 시리즈의 스테판 아멜, 골든 글로브 2회, 에미상 4회 수상에 빛나는 할리우드 명품 배우 로라 리니가 전격 합류해 영화에 대한 완성도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8.JPG

또한 한국영화 [우는 남자]와 [더 울버린]에 출연한 브라이언 티의 '슈레더', [더 팩토리]의 게리 안소니 윌리엄스의 멧돼지 '비밥', WWE 프로레슬러 쉐이머스(본명:스티븐 페럴리)가 코뿔소 '락스테디'로 출연한 장면도 눈길을 끌기에 충분하다. 

[닌자터틀:어둠의 히어로]는 오는 2016년 6월 개봉할 예정이다.


11.JPG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