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밀림의 왕 돌아오다 [더 레전드 오브 타잔] 예고편 공개

15.12.10 13:12


3.jpg

[더 레전드 오브 타잔]이 공식 포스터와 스틸을 공개한데 이어 9일(현지시각)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은 타잔의 탄생 기원에서부터 밀림의 왕이 되기까지를 스펙터클 하게 담아냈다. 화려한 영상미와 함께 실감 나게 묘사된 시각효과 장면은 21세기 새롭게 돌아온 타잔에 대한 멋진 예우와 같다.

7.JPG


8.JPG

9.JPG

알렉산더 스카스가드가 연기하는 타잔의 모습은 이번 예고편에서는 최대한 노출되지 않은 채 짧은 실루엣과 편집 화면을 통해 상징적인 위치로만 등장했으며, 타잔의 애인 제인 역할을 맡은 마고 로비와 악역 캡틴 레온 롬을 분한 크리스토프 왈츠, 사무엘 L. 잭슨, 디몬 하운수의 모습이 비중 있게 등장했다. 

[더 레전드 오브 타잔]은 제인과 함께 아프리카의 정글을 떠난 타잔의 이야기를 담을 것으로 알려졌다. 영국으로 돌아온 타잔은 그레이스 토크 가의 존 클레이턴 3세로 살아가게 되지만, 캡틴 레온 롬(크리스토퍼 왈츠)의 계략으로 영국 국회 사절로 콩고를 방문하게 되고, 그곳에서 위기를 맞게 된다는 줄거리를 갖고 있다.

10.JPG

11.JPG

예고편의 이야기는 문명 사회속에 살아가다 '밀림의 왕'으로서의 정체성을 잃고 있던 타잔이 위기를 통해 다시 타잔으로 복귀하게 되는 과정을 그린 것으로 보고 있어 "영웅의 귀환"이라는 테마를 지닌 영화가 될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배틀쉽][더 기버]의 알렉산더 스카스가드가 타잔을, [더 울프 오브 월스트리트]의 마고 로비가 타잔의 연인 제인을, 크리스토프 왈츠가 악역인 캡틴 레온 롬을, 사무엘 L.잭슨이 조지 워싱턴 윌리엄스를, 디몬 하운수가 치프 음보가를 연기한다.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신비한 동물사전]을 연출한 데이빗 예이츠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더 레전드 오브 타잔]은 북미 기준으로 2016년 7월 1일 최초 공개된다.   

12.JPG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워너브러더스)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