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대한민국, 헐리웃 배우들 총출동 [인천상륙작전] 라인업 확정, 역할은?

15.12.08 13:03


[인천상륙작전]이 대한민국과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최고 배우들의 주요 캐스팅을 확정 짓고, 지난 12월 4일(금) 인천에서 첫 촬영을 시작했다.

[인천상륙작전]은 한국전쟁의 전세를 바꾼 인천상륙작전을 성공시킨 군번 없는 특수부대원들의 치열한 전투와 희생을 그린 감동 대작.

이정재, 이범수, 리암 니슨, 진세연, 정준호, 김선아, 추성훈, 박철민, 김병옥, 김영애, 박성웅, 존 그리스까지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은 물론 할리우드 최고 배우들까지 총출동해 2016년 최고 화제작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15.JPG

[도둑들] [신세계] [관상] [암살] 등 매 작품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 이정재가 작전명 ‘X-RAY’를 이끈 수장, 대한민국 해군 대위 ‘장학수’ 역을 맡아 카리스마 넘치는 면모로 관객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16.JPG

[신의 한 수] [자이언트] [라스트]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하는 배우 이범수는 전략 전술 장교이자, 인천을 장악한 인천방어지구사령관 ‘림계진’ 역으로 분해 ‘장학수’ 역의 이정재와 첨예한 대립을 이루며 날카로운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17.JPG


[테이큰] 시리즈를 비롯해 [배트맨 비긴즈] [타이탄] [논스톱] 등 전 세계적인 흥행 열풍을 일으킨 세계적인 배우 리암 니슨이 한국 영화에 최초로 출연을 확정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국제연합군(UN군) 최고사령관 ‘더글러스 맥아더’ 역을 맡았다. 그는 인천상륙작전의 사령관으로 모든 작전을 진두지휘하는 강인한 인물 ‘맥아더’ 장군 역을 맡아 영화의 무게감을 더해줄 예정이다. 

18.JPG

드라마  [닥터 이방인] [각시탈] 등을 통해 아름다운 외모와 신예답지 않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주목을 받아온 진세연은 북한군이 점령한 인천 시내 병원의 간호사 ‘한채선’ 역으로 분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22.JPG

[해적] [타워] 등 작품을 통해 인간미 넘치는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철민은 장학수 부대의 맏형 같은 존재이자, 해군 첩보대원 ‘남기성’ 역을 맡아 영화의 온기를 더해준다. 

23.JPG

그리고, [내부자들] [검은 사제들] [군도]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독창적인 캐릭터를 소화하며 깊은 인상을 남긴 배우 김병옥이 ‘림계진’의 이발사이자, 중요한 열쇠를 쥔 인물 ‘최석중’ 역을 맡았다. 

19.JPG

정준호는 [인천상륙작전]을 통해 오랜만에 관객을 찾아온다. 정준호는 켈로부대 인천지역 대장 ‘서진철’로 분해 ‘장학수’를 도와 인천상륙작전의 첩보 임무를 수행한다.  

20.JPG

김선아는 켈로부대 중요직책 ‘김화영’ 역을 통해 관객을 찾아온다. 그녀는 인천상륙작전의 긴박한 첩보 임무를 수행하며 인상 싶은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25.JPG

박성웅은 인민군 검열대장 ‘박남철’ 역으로 [인천상륙작전]의 강렬한 오프닝을 장식한다. 영화 <신세계>를 통해 이정재와 불꽃 튀는 연기 대결을 펼쳤던 박성웅의 출연은 이정재의 출연 제안으로 이루어졌다.

21.JPG

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을 통해 인상적인 액션 연기를 선보인 추성훈은 [인천상륙작전]에 캐스팅되어 눈길을 끈다. 그는 북한군 작전참모의 호위를 맡는 북한군 ‘백산’ 역을 맡아 화려한 액션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24.JPG

그리고, [변호인]을 통해 천만 배우 대열에 합류한 김영애가 이정재가 분한 해군대위 장학수의 어머니 ‘나정님’ 역할을 맡아 전쟁이 끝나고 아들이 돌아오기만을 바라는 모성애을 선보일 예정이다.

26.JPG

리암 니슨과 함께  [테이큰] 시리즈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할리우드 배우 존 그리스가 국제연합군(UN군) 공군참모총장 ‘반덴버그’ 역으로 출연을 확정해 눈길을 끈다. 그는 ‘더글라스 맥아더’의 인천상륙작전을 반대하는 인물로 리암 니슨과의 대립각을 세울 예정이다.

[인천상륙작전]은 2016년 개봉 예정이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태원엔터테인먼트)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