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믿을 수 없는 실화, 믿을 수 없는 캐스팅 [빅쇼트] 예고편 공개!

15.12.08 09:44


1월 개봉을 앞둔 [빅쇼트]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빅쇼트]는 20조의 판돈, 세계 경제를 걸고 은행을 상대로 도박, 월스트리트를 물 먹인 4명의 괴짜 천재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머니볼][블라인드 사이드]의 작가 마이클 루이스의 아마존 베스트셀러 1위에 빛나는 논픽션을 원작으로 해 또 한 번의 신드롬을 예고했다.

1.JPG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2005년 세계 경제를 뒤흔들었던 서브프라임 사태를 미리 예견하고 가치가 하락하는 쪽에 집중 투자함으로써 어마어마한 수익을 벌어들인 펀드매니저들의 실제 이야기가 그려진다. 전 세계를 속이고 은행들이 파티를 즐기는 동안 은행을 상대로 도박을 벌인 믿을 수 없는 실화가 믿을 수 없는 캐스팅을 통해 완성되었다.

2.JPG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수상자인 [다크 나이트] 시리즈의 크리스찬 베일, [폭스캐처]로 아카데미 후보에 오른 스티브 카렐, [노트북] [드라이브]의 라이언 고슬링, 그리고 브래드 피트까지 세계 최고의 배우들이 총출동해 할리우드를 물 먹인 4명의 괴짜 천재들로 분해 최고의 호연을 펼친다.

3.JPG

4.JPG

현재 [빅쇼트]는 미국의 영화비평평점사이트 로튼토마토에서 신선도 93%, 기대지수 98%의 높은 점수를 기록하고 있다. “올해 최고의 작품 중 하나”(Uproxx), “금융위기 당시의 분노와 경멸감을 시원하게 날려버린다”(Screen International), “활기차고 스크린에 몰입하게 만든다”(The Playlist) 등의 극찬이 이어져 높은 완성도를 예고하고 있다. 

이미 메가폰을 잡은 아담 맥케이 감독은 이 영화로 제19회 할리우드 영화상 신인감독상을 수상하며 연출력을 인정 받았다. 

전 세계 경제를 초토화시킨 역사상 최악의 금융재앙사태이자 지금 대한민국에서도 일어날 수 있는 이야기로 더욱 공감을 불러일으킬 영화 [빅쇼트]는 내년 1월 개봉한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