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다니엘 래드 클리프 [해리포터] 오디션 당시 모습 공개

15.12.03 16:25


아역에서 성인 연기자가 된 다니엘 래드 클리프의 [해리포터] 오디션 영상이 공개되었다.

2일(현지시각) '더 저널'은 온라인을 통해 다니엘 래드 클리프가 [해리포터] 오디션에 참여한 14년 전의 모습을 공개하며, 지금의 성인 시기와는 다른 귀여웠던 아역 배우 시절의 모습을 추억하게 했다. 

13.jpg

영상 속의 모습은 아역 시절의 다니엘이 카메라 앞에서 제작진이 정해준 상황과 대사를 연기하는 장면으로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2001) 시절의 앳된 모습을 자연히 연상시키고 있다. 


당시 래드클리프는 4만 명이 넘는 경쟁자들을 제치고 해리포터 역을 따내 더욱 화제가 되었다. 

14.JPG

또 다른 영상에는 다니엘 래드클리프와 함께 캐스팅 된 '론 위즐리' 루퍼트 그린트와 '헤르미온느' 엠마 왓슨이 촬영 전 함께 한 테스트 영상도 포함되어 있어 눈길을 끌었다. [해리포터] 팬들에게는 매우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다.


15.jpg

한편, 다니엘 래드클리프는 최근 차기작인 [임패리움]에서 네오나치 성향의 테러 단체를 소탕하기 위해 이중간첩으로 잠입한 FBI 요원을 연기하기 위해 삭발한 이미지를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다니엘 래드클리프는 현재 제임스 맥어보이와 함께 출연한 [빅터 프랑켄슈타인]의 개봉을 준비 중이며, 얼마전 공개된 2016년 기대작 [나우 유 씨 미 2] 예고편의 말미에 등장해 기대감을 더해주고 있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영상캡처,워너브러더스)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