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님아…] 제작진이 선사하는 감동 스토리 [나의 아들,나의 어머니]

15.11.30 09:37


6.JPG

[님아,그 강을 건너지 마오]제작진이 선사하는 또 하나의 감동 스토리 [나의 아들,나의 어머니]가 메인예고편을 공개했다.

[나의 아들,나의 어머니]는 95세 어머니와 70세 아들의 아름다운 사랑을 담은 영화로,대형 신문사의 레저부장으로 지내던 아들이 도시 생활을 접고 고향으로 돌아와 거동이 불편하신 어머니를 모시고 살아가는 감동 다큐멘터리이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아들이 어머니를 휠체어에 모시고 집으로 돌아가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7.JPG

이어 세월이 흘러 늙어버린 어머니가 어린 아이로 돌아간듯한 모습을 보여줘 관객들의 마음을 울린다.이미 머리가 하얗게 된 아들도 나이가 들어 어딜가든 경로 대우를 받지만 어머니 앞에서는 그저 철부지 아들로 나와 어머니 앞에서 아들은 언제나 어린아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특히 시장을 함께 가서 장을 보거나 마당에 핀 꽃을 보며 즐거워하는 어머니와 아들의 소소하고 행복한 모습은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 준다.

[님아,그 강을 건너지 마오] 제작진이 선사하는 일상의 소중한 이야기인 [나의 아들,나의 어머니]는 12월 17일 개봉해 또 다시 관객들의 마음을 울릴 예정이다. 

8.JPG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인디플러그)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