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프로메테우스] 속편 [에이리언:커버넌트] 줄거리 발표…호기심 증폭

15.11.17 13:47


[마션] 리들리 스콧 감독의 차기작이자 [프로메테우스]의 속편으로 알려진 [에이리언:커버넌트]가 공식 티저 로고와 줄거리를 공개했다.

20세기 폭스 코리아는 17일 페이스북을 통해 [에이리언:커버넌트]의 티저 로고와 줄거리를 공개하며 영화의 제작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20.JPG
 
-줄거리-
은하의 반대편에 존재하는 외딴 행성을 향해 출발한 우주선’Covenant’의 대원들은 새로운 파라다이스를 발견한다. 하지만 실제로 그 곳은 어둡고 위험한 미지의 세계. 그 곳에서 발견 된 유일한 생명체는 바로 ‘인조인간’ 데이빗. 그는 실패한 ‘프로메테우스’ 탐사에서 살아남은 단 한 명의 생존자였는데…

[프로메테우스]의 속편인 [에이리언:커버넌트]는 당초 알려진 것과 다른 부제와 줄거리를 공개해 궁금증을 더해주고 있다. 

애초 알려진 영화의 부제는 [에이리언:파라다이스 로스트] 였으나 이번 티저 로고는 새로운 우주선의 이름인 커버넌트로 제목이 수정된 것으로 확인되었다.

또 한 이번 작품에도 출연할 것으로 알려진 엘리자베스 쇼(누미 라파스)가 공식 줄거리에 빠져 있어, 극 중 그녀에게 무슨 일이 생겼는지 궁금증을 더해주고 있다.

21.JPG

줄거리 대로라면 [에이리언:커버넌트]는 새로운 탐사대원들이 주축인 작품으로, 모든 것을 알고 있는 데이빗이 이번 영화의 핵심적인 역할을 맡을 것으로 보고 있다.  

[에이리언:커버넌트]는 내년 봄 공식적인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며, 북미 기준으로 2017년 10월 개봉한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20세기 폭스 코리아)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