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제니퍼 로렌스의 빛나는 감동 실화 [조이] 포스터&예고편 공개

15.11.11 11:33


[실버라이닝 플레이북] [아메리칸 허슬] 데이빗 O.러셀 감독, 제85회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에 빛나는 배우 제니퍼 로렌스가 주연을 맡은 영화 [조이]가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조이]는 세 아이를 키우며 살아가는 싱글맘 조이 망가노가 미국 홈쇼핑 역사상 최대 히트 상품을 발명하면서 10억대 기업가로 성장하는 실화를 담은 영화로, 가난하고 희망이 없던 싱글맘에서 미국 최고의 CEO가 된 한 여자의 빛나는 인생을 담아 올 겨울 관객에게 마음을 녹이는 찬란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헝거게임][엑스맨] 시리즈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하며 제 85회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제니퍼 로렌스와 [아메리칸 스나이퍼][아메리칸 허슬][실버라이닝 플레이북]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치며 제 18회, 20회 크리스틱 초이스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브래들리 쿠퍼, 제 53회 아카데미 남우주연상에 빛나는 할리우드 베테랑 배우 로버트 드 니로가 주연을 맡아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10.JPG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눈 내리는 하늘을 올려다 보는 조이 망가노(제니퍼 로렌스)의 모습이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녀의 시선이 향하는 곳은 어디일지, 그리고 그녀가 꿈꾸는 이상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증폭시키는 가운데, 밑바닥에서부터 높은 곳을 향해 달려 온 그녀의 기적 같은 삶을 담은 영화 [조이]에 대한 궁금증을 더해주고 있다.

티저 예고편은 조이 망가노의 파란만장한 인생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며 벅차 오르는 감동을 선사한다. 

11.jpg

12.jpg

영상은 할머니가 손녀에게 해주는 이야기로 시작되고 “잘 듣거라. 네게 벌어질 일들을 말해주마. 넌 아주 강하고 똑똑한 여자로 자라서 학교에 가서 멋진 남자를 만나고 예쁜 아이들을 낳고 근사한 일들을 이뤄낼 거야. 그게 네게 벌어질 일들이란다”라는 따뜻한 내레이션과 함께 아름다운 캐롤이 울려 퍼지며 조이 망가노의 빛나는 삶을 예고한다. 

13.jpg

14.jpg

그러나 거친 사회 속에서 세 아이의 엄마로서, 또 가장으로서 살아가야 하는 그녀의 억척스러운 모습이 드러나며 가슴 아픈 감동을 전하는 가운데 “착각하지 마. 세상은 네게 빚이 없어”라는 대사가 그녀의 찬란하고도 뜨거운 도전의 시작을 알린다. 끝으로 “내 이름은 조이예요”라는 대사는 영화 [조이]에 대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기대를 더욱 고조시켜주고 있다.

[실버라이닝 플레이북]의 데이빗 O.러셀 감독, 브래들리 쿠퍼, 로버트 드 니로가 2년 만에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할리우드 연기파 배우들의 빛나는 열연을 예고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조이]는  오는 새해, 얼어붙은 마음을 따뜻하게 녹일 가장 빛나는 감동 실화 [조이]는 2016년 상반기에 개봉한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20세기폭스코리아)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