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닥터 스트레인지' 선명한 분장 이미지 포착

15.11.06 09:28


마블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에 출연중인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선명한 분장 모습이 포착되었다.

5일 SNS를 통해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의 네팔 촬영 이미지가 공개된 이후 여러 SNS를 통해 닥터 스트레인지로 분장한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다양한 모습들이 공개되었다.

1.JPG

2.JPG

3.JPG

4.JPG

공개된 사진들은 저번에 포착된 멀리서 찍은 사진보다 더욱 근접한 모습들로 턱수염을 기른 채 '폐인'처럼 방황하는 모습을 연상시킨다.

현장에서의 사진들로 볼 때 방황하는 인생을 거듭하다 마법사 '에이션트 원'을 찾아오게 되는 과정이 그려지는 것으로 보고 있다. 

현재 공개된 사진과 여러 정보들로 볼 때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닥터 스트레인지'는 마블의 2007년 애니메이션인 [닥터 스트레인지]에서의 모습을 토대로 설정된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이 작품에서의 닥터 스트레인지는 전통적 이었던 마법사 복장이 아닌 코트 형태의 마법사 복장에 단발과 정리된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

영화의 줄거리와 설정 또 한 이 애니메이션을 토대로 이야기를 진행할 것으로 보고 있다.

▲2007년 애니메이션 [닥터 스트레인지]
    
[엑소시즘 오브 에밀리 로즈] [살인 소설]의 스콧 데릭슨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셜록] [이미테이션 게임]의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주연 '닥터 스트레인지'를 연기한다.

여기에 틸다 스윈튼이 닥터 스트레인지의 스승인 에이션트 원을 연기할 예정이며, 치웨텔 에지오프가 악역 바론 모르도 역을 레이첼 맥아담스, 매즈 미켈슨이 출연해 영화의 완성도를 높여줄 예정이다. 

[닥터 스트레인지]는 북미 기준으로 2016년 11월 4일 개봉한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트위터 검색)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