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진짜가 나타났다!" 자레드 레토의 소름돋는 '조커' 공식 이미지 공개

15.10.27 09:48


영화 [수어사이드 스쿼드]에 출연한 자레드 레토의 '조커' 이미지가 공개되었다.


영화 잡지 엠파이어는 26일 온라인을 통해 다음 달 잡지의 표지 모델인 자레드 레토의 전신 '조커' 이미지를 공개하며 영화 속에서 보여줄 그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조커는 앞서 공개된 예고편의 모습대로 백색의 피부에 난잡하게 그려진 문신을 새겼으며, 보라색 트렌치코트에 지팡이를 쥔 채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특히 그가 입고 있는 바지에는 범죄자들을 수용하는 '아캄 정신병원'의 이름이 새겨져 있어 영화 속 그는 정신병원에 수용된 것으로 보고 있다. 

여기에 오랫동안 탈색 과정을 걷혀 완성한 초록색의 머릿결 또한 선명하게 드러나 있어 원작 코믹스의 조커의 모습을 떠올리게 하고 있다. 뒷 배경으로 양옆에 새겨진 '싸이코' '킬러'라는 글씨는 영화속 그의 성격을 대변해 주고 있다.

2.jpg

자레드 레토가 출연하는 영화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미국 정부에서 비밀리에 슈퍼빌런 죄수들을 특공대로 구성해 임무에 투입한다는 내용의 DC 코믹스 원작 영화. 내년 초 개봉하는 [배트맨 대 슈퍼맨:저스티스의 시작]과 세계관을 공유할 것으로 알려져 DC 시네마틱 유니버스 구성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기대작 중 하나다.

윌 스미스 가 '데드 샷'을, 마고 로비가 조커의 애인 '할리 퀸'을, 제이 코트니가 '캡틴 부메랑'을 [로보캅]의 조엘 킨나만이 팀의 리더 '릭 플레그'역을, 아데웰 아킨누오예 아바제가 '킬러 크록'을, 제이 로드리게즈가 '엘 디아블로'역을, 카렌 후쿠하라가 '카타나'를 그리고 비올라 데이비스가 '아만다 월러'를 연기하며, '배트맨/브루스 웨인'역의 벤 애플렉이 특별 출연한다.

[퓨리]의 데이빗 에이어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북미 기준으로 2016년 8월 5일 개봉한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엠파이어 표지,워너브러더스)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