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대한민국을 집어삼킬 폭발연기! [내부자들] 메인 예고편 공개

15.10.21 10:23



[내부자들]이 오는 11월 19일 개봉을 확정 지으며,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일전에 공개 되었던 티저 콘텐츠의 폭발적인 조회수와 반응으로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등극한 [내부자들]은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을 통해 스크린을 집어삼킬 듯한 배우들의 열연과 연출장면을 마음껏 선보였다.

영상은 그 동안 베일에 싸여있었던 오늘의 적이 내일의 동지가 되는 속고 속이는 거래의 일부가 모습을 드러냈다. 


“정의? 대한민국에 그런 달달한 것이 아직 남아 있는가?” 라는 정치깡패 안상구(이병헌)의 대사는 예비 관객들이 현 대한민국의 현실과 대입해 영화에 몰입시키며 메인 예고편을 아우르며 등장하는 조폭, 검찰, 언론, 정치, 재벌의 뒷거래를 통해 거대한 판을 짐작하게 한다.

복수를 꿈꾸는 정치깡패 안상구(이병헌), 성공을 거래하는 무족보 검사 우장훈(조승우), 정치판을 설계하는 논설주간 이강희(백윤식)까지 팽팽한 3인과 이들을 조력하는 인물들까지, 감히 상상하지 못했던 이들이 펼치는 대결의 끝에 과연 어떤 결말이 기다리고 있을지 기대감을 자극한다.  


[내부자들]은 대한민국 사회를 움직이는 내부자들의 의리와 배신을 담은 범죄드라마. 윤태호 작가의 원안 웹툰에 우민호 감독의 촘촘한 시나리오와 더불어 이병헌, 조승우, 백윤식, 이경영, 김홍파, 배성우, 조재윤, 김대명 등 충무로를 대표하는 남자 배우들이 모두 뭉쳐 완성한 강렬한 몰입을 예고한다. 

영화 [내부자들]은 11월 19일 개봉한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쇼박스)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