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황정민, 정우의 휴먼 감동 실화 [히말라야] 스틸 공개

15.10.13 09:38


2015년 연말 극장가를 뜨겁게 안아줄 휴먼 감동 실화 [히말라야]가오는 12월 개봉을 확정 짓고, 가족을 방불케 하는 원정대원들의 끈끈한 호흡을 엿볼 수 있는 스틸을 공개했다.

[히말라야]는 '산악인' 엄홍길 대장이 '신의 영역'이라 불리는 해발 8,750미터 히말라야 에베레스트에서 생을 마감한 후배 대원의 시신을 거두기 위해 '기록도, 명예도, 보상도 없는 목숨 건 여정을 떠나는 엄홍길 대장과 휴먼 원정대의 가슴 뜨거운 도전을 그린 감동 실화.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대한민국 대표 산악인‘엄홍길’대장역의 황정민과 엄홍길이 가장 아끼는 후배 대원이자 일편단심 산사나이‘박무택’ 역의 정우를 비롯해생사고락을 함께 하는 원정대원으로 호흡을 맞춘‘이동규’(조성하), ‘박정복’(김인권), ‘조명애’(라미란), ‘김무영’(김원해), ‘장철구’(이해영), ‘전배수’(전배수) 등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부터 충무로 개성파 배우까지 한 데 모여 선보일 최강의 앙상블을 엿볼 수 있다.





'엄홍길’ 대장의 집 마당에 텐트를 치고 무전취식하며 훈련을 받는 막내 대원 ‘박무택’과 ‘박정복’이 웃음을 자아내는 가운데


에베레스트 등정에 성공한 후 비행기 안에서 서로에게 몸을 의지한 채 곯아떨어진 세 사람의 코믹한 얼굴은 대원들 간의 유쾌한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또한 북한산을 힘겹게 오르는 후배 대원들의 훈련 과정을지켜보며훈훈한 미소를 짓는 자상한 선배의 모습과



히말라야로 통하는 관문인 숙소 ‘빌라에베레스트’에서 한일 월드컵을 응원하고, 칸첸중가베이스캠프에서 티타임을 즐기는 대원들의 모습은 생사고락을 함께 하며 다져진 끈끈한 동료애를느끼게 한다.


[히말라야]는 목숨 건 여정을 함께하는 원정대원들의 뜨거운 우정을 바탕으로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과 가슴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영화는 오는 12월 개봉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CJ 엔터테인먼트)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