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기네스 펠트로 새로운 '남친' 생겨… 상대는 누구?

15.09.23 10:54


지난해 3월 '콜드플레이'의 리더 크리스 마틴과의 이혼 후 화려한 싱글 생활을 보내고 있는 헐리웃 스타 기네스 펠트로가 새로운 애인이 생긴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야후 뉴스는 22일(현지시각) 기사를 통해 기네스 펠트로의 열애 소식을 전하며, 그녀의 새로운 남자친구인 브래드 팔척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연인 셀카를 공개했다. 


 새 연인 브래드 팔척은 드라마 프로듀서로 [글리][닙 턱][스크린 퀸즈][아메리칸 크라임 스토리]등 인기 작품들의 제작자로 활동한 스타 제작자다. 기네스 펠트로는 [글리]에 5번이나 특별 출연해 연인의 작품을 지원한 바 있다. 

기네스 펠트로와 브래드 팔척 커플은 지난 4월 산타모니카에서 열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50번째 생일 파티에 참석해 다정한 모습을 보여줘 열애설을 불러일으켰다. 7월에는 두 사람이 다정하게 여름 휴가와 밀월여행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돼 사실상 공식 연인 사이임을 알렸다.

기네스 펠트로는 데뷔 이후 화려한 남성 편력을 자랑한 바 있다.

영화 [세븐]에 함께 출연했던 브래드 피트와 연인 사이였으며 결별후 벤 에플렉, 크리스 하인즈, 루크 윌슨 등과 교제하며 많은 염문설을 낳았다. 2004년 크리스 마틴과 결혼하며 슬하에 1남 1녀를 두었지만 2014년 이혼했다.

과연, 이번 브래드 팔척과의 연애가 마지막이 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콘텐츠윙)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