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연쇄 살인 사건 로코? 하지원, 천정명, 진백림의 [목숨 건 연애] 촬영시작

15.09.08 09:49



영화 [목숨 건 연애]가 지난 6일(일) 서울 이태원 인근에서의 첫 촬영을 시작으로 3개월의 대장정에 돌입했다. 

[목숨 건 연애]는 연쇄 살인 사건을 둘러싼 세 남녀의 오싹하고 스릴 넘치는 로맨틱 코미디 영화로 스릴러와 로맨스가 가미된 독특한 장르의 탄생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

하지원이 연쇄 살인마를 쫓는 의욕 넘치는 추리소설 작가 ‘제인’ 역을, 천정명이 제인의 오랜 친구이자 지구대 형사인 ‘록환’ 역을 맡았으며, 중화권을 대표하는 남자배우 진백림이 제인의 마음을 뒤 흔들어 놓는 정체불명의 훈남 ‘제이슨’ 역을 맡아 순탄치 않은 러브라인을 예고하고 있다. 

최근 본격적인 한국 진출을 선언한 중화권 최고의 스타 진백림의 첫 한국 영화로 아시아권 대표 배우들 간의 연기 호흡과 시너지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또한 오정세, 윤소희, 송민정, 김원해, 정해균 등 개성 넘치는 조연들이 가세해 풍성한 스토리를 완성할 예정이다. 

캐스팅 공개와 함께 크랭크인 소식을 알린 영화 [목숨 건 연애]는 연쇄 살인 사건을 둘러싼 세 남녀의 오싹하고 스릴 넘치는 로맨틱 코미디로 내년 상반기 개봉 예정이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비에이엔터테인먼트/㈜노버스미디어코프)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