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휴 잭맨 VS 짐 캐리, 두 월드스타의 훈훈한 개그 대결

15.08.25 12:12


액션스타 휴 잭맨과 코미디언 배우 짐 캐리가 SNS상을 통해 개그 대결을 펼쳐 화제를 모았댜.

가장 먼저 개그를 선보인 상대는 휴 잭맨. 그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3초 짜리 영상을 올렸는데, 1994년 작품 [마스크]에서 짐 캐리가 연기한 마스크의 얼굴 표정과 대사를 따라 한 장면이었다.

   


[마스크]에서 짐 캐리는 '천의 얼굴'과도 같은 익살스러운 표정 연기를 선보이며 유머러스한 분위기를 주도했다. 이는 그의 코미디 연기를 대표하는 명장면이었다.

휴 잭맨의 이러한 인스타그램 영상이 SNS 상에서 화제를 불러오자. 원조 주인공 짐 캐리 또한 호의적인 반응을 보이며 휴 잭맨의 연기에 대해 트위터를 통해 화답을 보냈다.


짐 캐리는 트위터를 통해 휴 잭맨의 울버린을 분장한 모습을 따라하며, 울버린 특유의 분노와 광기를 특유의 오버스러운 표정으로 해석해 많은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헤어스타일은 울버린 보다는 그의 대표작 [에이스 벤츄라]의 모습을 연상시켰으며, 울버린의 상징 클로는 주방 도구와 잭 나이프를 투명 테이프로 붙인 것으로 재치있게 패러디해 눈길을 끌었다.

▲에이스 벤츄라 시절의 짐캐리 

 
두 헐리웃 스타의 재치있는 패러디 개그 대결은 전 세계 SNS를 한동안 뜨겁게 만들었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IMDB,휴 잭맨/짐 캐리 SNS)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