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루머) [매드맥스] 조지 밀러 감독이 [맨 오브 스틸 2] 연출?

15.08.24 11:22


[매드맥스:분노의 도로]로 화려하게 복귀한 조지 밀러 감독이 [저스티스 리그] 제작 실패를 만회할 기회를 얻게 될까?

영화감독이자 애니메이터인 존 쉬네프는 20일 유튜브 영화 토크 채널인 '팝콘 토크'에 출연해 "[맨 오브 스틸 2]는 조지 밀러 감독이 연출할 가능성이 높다."라고 언급했다. 

존 쉬네프는 이같은 정보와 출처에 대해 상세하게 밝히지 않았지만 팀 버튼의 [슈파멘 리브스] 프로젝트 무산 다큐멘터리를 연출했던 그의 경력을 생각해 볼 때 충분히 신뢰할 만한 내부 정보를 통해 확인한 것으로 보고 있다. 


무엇보다 조지 밀러 감독이 2007년 워너 브러더스의 지원으로 [저스티스 리그]를 연출하려다 무산된 바 있어 그에 대한 만회의 기회로 워너가 [맨 오브 스틸 2]의 연출권을 줄 명분은 충분하다.


여기에 1편을 연출한 잭 스나이더 감독이 현재 [저스티스 리그 - 파트 1] 연출을 준비 중이며, 영화는 2017년 개봉할 예정이다. 

[맨 오브 스틸 2]의 예정일은 2018년 5월로 보고 있어 잭 스나이더가 전부 이 작업을 진행하기에는 무리가 될 수 있어 조지 밀러가 대체자가 될 가능성은 높다. 아마도 이 작업에는 잭 스나이더가 제작자로 나설수 있어 조지밀러와 잭 스나이더 감독의 조합도 기대해 볼 만 하다. 

아직 공식적인 발표가 아닌 관계로 현재는 루머성 정보로 보고 있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comicvine)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