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리암 니슨, 한국영화 [인천상륙작전] 맥아더로 출연, 싱크로율 어느 정도?

15.08.12 14:15



[테이큰] 리암 니슨이 이재한 감독이 연출하고 태원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하는 한국 영화 [인천상륙작전]의 맥아더 장군 역할에 출연이 확정되었다. 

리암 니슨은 영화 [테이큰] 시리즈 성공 이후 [배트맨 비긴즈] [타이탄] [A-특공대][논스톱] 등의 작품으로 왕성한 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으며 [쉰들러 리스트] [킨제이 보고서] [마이클 콜린스]로 아카데미상과 골든글로브상 등을 휩쓸며 연기력까지 인정받은 '믿고 보는 배우'이다.[인천상륙작전] 리암 니슨의 촬영분은 국내에서 진행 될 예정이다.

영화 [인천상륙작전]은 1950년 9월 15일 국제연합(UN)군이 맥아더의 지휘 아래 인천에 상륙하여 6ㆍ25전쟁의 전세를 뒤바꾼 군사작전인 인천상륙작전을 그린 이야기로 인천상륙작전의 발판이 된 일명 X-RAY 첩보작전과 팔미도 작전을 아우르는 전쟁실화 블록버스터이다. 

[인천상륙작전]은 맥아더UN 연합사령관과 이 작전을 성공시키기 위해 선행된 X-RAY 첩보작전을 성공시킨 숨겨진 우리 영웅 8명의 부대원들의 이야기로 리암 니슨은 한국에서의 촬영을 준비 중이며 내년 6.25 한국전쟁 기념일 개봉을 목표로 한창 준비 중이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IMDB)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