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울버린 이제 늙는다? 휴잭맨, [울버린 3] 줄거리 힌트 언급

15.07.15 12:41

 
 
휴 잭맨이 [울버린 3]와 관련한 힌트를 제공했다.
 
그의 마지막 '울버린' 출연작으로 알려진 [울버린 3]는 [더 울버린]을 연출한 제임스 맨골드 감독이 다시 메가폰을 잡아 2017년 공개될 예정이다. 마지막 출연작인 만큼 영화 내용에 대한 관심도 큰 편이다. 지금까지 알려진 3편의 내용은 프로패서 X(패트릭 스튜어트)와 울버린이 한편이 되어 최강 빌런을 상대하게 된다는 내용으로 알려졌다.
 
코믹북 닷컴은 11일 기사를 통해 샌디에이고 코믹콘을 방문한 휴 잭맨은 팬들과 만남을 가진 자리에서 [울버린 3]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영화의 핵심 내용이 될 힌트를 전달했다고 보도했다. 휴 잭맨은 "내가 여러분께 세 개의 단어로만 이야기하려 한다. Old Man Logan(올드 맨 로건, 노년의 로건)." 이라고 힌트를 전하며 마지막 울버린 출연이 될 것이라 강조했다.
 
휴 잭맨이 언급한 '올드 맨 로건'은 2008년 출간된 동명의 울버린 그래픽 노블을 뜻하는 것으로 이번 세 번째 시리즈의 원작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킥 애스] [킹스맨]의 원작자 마크 밀러가 집필했으며, 스티브 맥니븐에 의해 만들어진 이야기다. 이야기는 엑스맨들이 모두 죽고 사라진 50년 후의 미래를 배경으로 자살 시도 이후 세포 활성화가 약해져 나이를 먹게 된 울버린의 활약을 담았다.
 
 
3편이 원작의 이야기를 그대로 이어받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다. 저작권상 문제가 되는 마블 스튜디오의 캐릭터들(호크아이, 앤트맨, 쉬 헐크)도 큰 비중으로 등장하며, 패트릭 스튜어트의 '프로패서 X'와 호흡하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 적당한 나이가 필요하다. 원작의 형태를 빌린 새로운 이야기를 진행할 것으로 보이며 휴 잭맨의 마지막 울버린 연기에 의미를 더해 줄 이야기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울버린 3]는 2017년 3월 31일 개봉한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nydailynews, MARVEL)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