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2015 샌디에이고 코믹콘 화제의 영상, 이미지, 소식 모음

15.07.13 11:14


2016년 기대작들의 흐름을 확인할 수 있었던 2015 샌디에이고 코믹콘에서 수많은 화제를 불러온 공식 영상과 이미지를 소개한다.
 

1.드디어 격돌! 박력 넘치는 [배트맨 대 슈퍼맨:저스티스의 시작]의 새로운 예고편
 
 
[배트맨 대 슈퍼맨:저스티스의 시작]이 새로운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코믹콘 전용 예고편은 배트맨과 슈퍼맨의 본격적인 대결 장면을 포함해 원더우먼, 렉스 루터 등 DC 세계관에 큰 영향을 지닌 인물들이 하나씩 모습을 드러냈다. 슈퍼맨의 존재에 두려움을 느끼는 정치권과 국민 여론, 부모님에 대한 복수로 히어로 활동을 시작했지만 분노에 이성을 잃어버리는 배트맨, 이러한 히어로들의 심리를 이용하려는 렉스 루터, 그리고 히어로들의 인간적인 나약함을 위로하며 그들에게 조언하려는 마샤 켄트, 로이스 레인, 배트맨의 집사 알프레드, 두 히어로 외의 다양한 인물들이 출연해 한층 수준 높은 드라마의 완성을 예고하고  있다.
 
[배트맨 대 슈퍼맨]은 북미 기준으로 2016년 3월 25일, 국내는 이와 비슷한 상반기에 개봉할 예정이다.
 
 

2.드디어 공개된 실체, [워크래프트] 공식 포스터
 
 
 
블리자드사의 인기게임을 원작으로 하는 던칸 존슨 감독의 [워크래프트]도 두 개의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오크의 영웅 듀로탄 (토비 켑벨)과 인간으로 구성된 '얼라이언스' 아제로스의 전사 안두인 로서(트라비스 핌멜) 등 두 종족을 대표하는 영웅들의 모습이 담겨졌다. 게임에서 느끼지 못한 비장미 가득한 포스터로 [반지의 제왕] 이후를 대신할 판타지 대서사시의 위용을 느끼게 한다.
 
[워크래프트]는 2016년 6월 10일을 개봉일로 확정했다.
 

3.시리즈 사상 최강 빌런의 등장 [엑스맨:아포칼립스] 포스터
 
 
최초 공개된 [엑스맨:아포칼립스]의 티저 포스터는 시리즈의 메인 빌런이자 [엑스맨] 시리즈 사상 역대 최강으로 불릴 뮤턴트의 원조 '아포칼립스' 엔 사바 누(오스카 아이삭)가 장식했다.
 
오스카 아이삭이 분장한 '엔 사바 누'의 모습이 그림으로 표현된 채, 그림의 하단에는 폐허가 되어버린 '자비에르 영재 학교'의 모습이 등장해 이번 시리즈의 메인 사건이 될 것임을 암시하고 있다. [엑스맨:아포칼립스]는 뮤턴트의 원조 '아포칼립스/엔 사바 누'의 등장으로 인한 뮤턴트 세계의 혼란을 그린 작품.
 
빌런 '아포칼립스/엔 사바 누' 역에 오스카 아이삭, '미스틱'역의 제니퍼 로렌스, '프로페서 X'역에 제임스 맥어보이, '모이라'역에 로즈 번, '매그니토'역에 마이클 패스벤더, '비스트'역의 니콜라스 홀트, '퀵 실버'역의 에반 피터스, '젊은 스톰' 역에 알렉산드라 쉽, '쥬빌리'역에 라나 콘도
르, '사일록'역에 올리비아 문, '엔젤'역의 벤 하디, '진 그레이'역의 소피 터너, '사이클롭스'역의 타이 쉐리던 등이 출연하며 베일에 싸인 '울버린' 휴 잭맨이 출연을 확정하며 [엑스맨] 시리즈의 대단원을 예고하고 있다.
 
영화는 북미 기준으로 2016년 5월 27일 개봉한다.
 

4.[수어사이드 스쿼드] 로고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이번 코믹콘에서 티저 예고편과 포스터를 공개했지만, 안타깝게도 이번 티저 영상은 코믹콘 행사 전용 예고편으로, 온라인을 통해 정식 공개되지 못했다. 예고편을 접한 관객들의 정보에 의하면, 비장미 넘치는 음악을 배경으로 '수어사이드 스쿼드' 일원들을 소개하는 영상을 비롯해 배트맨의 등장 암시, 그리고 자레드 레토의 조커가 짧지만 강렬한 대사와 행동을 보여줘 기대감을 높여주었다고 한다.
 
온라인을 통해 정식적으로 공개된 것은 새로운 로고 이미지로 총, 검과 같은 무기를 연상시키는 은색의 글씨를 통해 파괴적인 이미지를 더했다. 여기에 가운데 'Q'글씨에 광대 눈, 웃음 짖는 이미지를 강조해 할리퀸, 조커와 같은 악동적인 빌런들의 등장을 암시하고 있다.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북미 기준으로 2016년 8월 5일 개봉한다.
 

5.[스타워즈 에피소드 7:깨어난 포스] 제작 영상
 
 
[스타워즈 에피소드 7:개어난 포스]는 새로운 예고편 영상을 공개한 대신, 예고편에서 보지 못한 다양한 장면, 분장, 배경, 연기 장면이 담긴 제작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이번 코믹콘에 있었던 간담회는 연출을 맡은 j.j 에이브람스를 비롯해 제작진, 각본팀 그리고 전 출연진이 모두 모여 이번 코믹콘 행사 중 가장 높은 관심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스타워즈 에피소드 7:깨어나 포스]는 북미 기준으로 12월 18일 개봉한다.
 
 

6.[그린랜턴] 리부트 공식 제목 확정
 
 
워너 브러더스와 DC 코믹스는 이번 샌디에이고 코믹콘을 통해 [수어사이드 스쿼드]와 [배트맨 대 슈퍼맨:저스티스의 시작]을 나란히 공개하면서, 향후 제작을 앞둔, [저스티스 리그] [원더우먼] [더 플래시] [아쿠아맨] [사이보그] [그린랜턴]과 관련한 정보를 공개했고, 이 자리에서 작품들의 컨셉 아트와 테스트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가장 눈길을 끈 부분은 [그린랜턴] 리부트와 관련한 부분으로 영화의 제목이 [그린랜턴 군단]으로 표기되어 있었으며, 크리스 파인의 얼굴이 테스팅 영상에 사용되어 있어 그의 출연이 어느 정도 확실시 된 것으로 보고 있다. 
 

7.단체 사진의 위용
 
이번 행사에서 가장 많은 게스트를 불러온 프로그램은 20세기폭스의 차기작 소개와 디즈니, 루카스 필름의 [스타워즈] 행사 였을 것이다. [스타워즈]가 신구 세대 출연진으로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면, 20세기 폭스는 [엑스맨] 시리즈 출연진을 비롯해, [판타스틱 호] [데드풀] [갬빗] 등 한 영화에서 보기 힘든 모든 출연진이 모여 분위기를 들끓게 했다. 특히 마블의 아버지 스탠 리를 필두로 전 출연진이 모두 모여 함께 '셀카'를 촬영해 최다 출연진 셀카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가능하다면 모두를 한 영화에서 볼 수 있는 날이 오게 될까?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