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웨슬리 스나입스, '블레이드'로 컴백? 마블과 [블레이드] 후속 논의

15.07.10 10:27

 
 
웨슬리 스나입스가 그의 최고의 성공작으로 알려진 [블레이드]의 후속 시리즈의 복귀 가능성을 언급해 눈길을 끌고 있다.
 
데드라인은 9일 샌디에이고 코믹콘 행사에 참석한 웨슬리 스나입스와 가진 인터뷰 내용을 전하며, 스나입스가 마블과 [블레이드] 일정과 관련해 논의했다고 보도했다.
 
데드라인으로 부터 [블레이드] 후속편 컴백 내용과 관련한 질문을 받은 웨슬리 스나입스는 마블과 실제로 미팅을 가졌다고 전하며  "[블레이드] 프로젝트는 마블에 의해 제어되고 있으며, 우리는 그와 관련해 생산적이고 멋진 의견을 나누고 논의했다." 라고 말하며 "아직 결정 된 것은 없다." 라고 말해 당장에 진행되지 않을 것이라 말했다.
 
또 '블레이드'가 아닌 다른 배역으로 등장할 수 있느냐는 질문에 "그럴 가능성도 있다. 나는 마블 작품들의 팬으로 그들과 함께 일하고 싶다. [블레이드 4]가 안된다면 다른 작품에 출연할 수 있다."라고 전해 마블 작품 출연에 대한 의지를 표명했다.
 
[블레이드]는 마블 코믹스의 원작으로 뱀파이어를 사냥하는 인간과 뱀파이어의 혼혈 '블레이드'의 활약을 그린 액션물이다. 최근 마블은 [블레이드]의 영화 판권을 다시 회수했으며, 이를 넷플리스 TV를 통해 드라마화한다는 계획도 가진 바 있다.
 
웨슬리 스나입스가 [블레이드]를 멋지게 연기한 만큼 마블 또 한 그의 컴백을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IMDB)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