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스타워즈 앤솔로지:로그원]을 꼭 봐야하는 이유, 바로 '그'가 등장한다?

15.07.08 15:22


[고질라]의 가렛 에드워즈 감독이 연출하는 [스타워즈] 스핀오프 시리즈의 1편, [스타워즈 앤솔로지:로그 원]과 관련해 흥미로운 소식이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콜라이더는 7일 기사를 통해 'Birth.Movies.Death'라는 사이트의 정보를 인용해 "[스타워즈 앤솔로지:로그 원]에 다스 베이더가 등장할 것이다." 라고 전하며, "그는 극의 중심인물이 아닌 배후를 조종하는 역할을 맡을 것이며, 화면에 나타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다스 베이더는 특별출연이지만 극의 전반에 큰 영향을 미칠 캐릭터가 될 것이라는 내용이다. 아직 정보의 출처와 공식 발표가 없기 때문에 현재로써는 '루머'로 보고 있다. 하지만 그가 잠시나마 등장한다는 것은 이번 스핀오프가 기존의 [스타워즈] 시리즈와 연계될 시리즈가 될 것을 의미한다. 무엇보다 다스 베이더의 목소리를 연기한 제임스 얼 존스가 복귀할지도 주요 관심사다.
 
[스타워즈 앤솔로지:로그 원]은 [스타워즈 에피소드 4, 5, 6]의 중요 배경이었던 '데스 스타'와 관련된 내용으로 저항군들의 데스 스타 설계도 탈취 작전을 그린 이야기다.
 
현재까지 펠리시티 존스, 샘 클라플린, 벤 멘델슨, 포레스트 휘태커, 리즈 아메드, 디에고 루나 등이 캐스팅되었으며, 2016년 12월 16일 선보일 예정이다. [스타워즈 스핀오프 2]는 젊은 한 솔로 선장의 이야기를 다룰 예정이며, 북미 기준으로 2018년 5월 25일 개봉 한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IMDB)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금지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