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스타워즈 스핀오프 2] '젊은 한 솔로 이야기' [레고 무비] 콤비 감독 연출, 주연은?

15.07.08 10:43

 
 
베일에 싸였던 [스타워즈 스핀오프 2]의 내용과 연출진이 공개되었다.
 
디즈니와 루카스필름은 7일 [스타워즈] 공식홈페이지인 '스타워즈 닷컴'을 통해 [레고 무비] [21 점프 스트리트] 시리즈를 연출한 필 로드, 크리스 밀러 콤비 감독이 [스타워즈 스핀오프 2]의 연출자로 확정되었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번 시리즈는 루카스필름의 대표인 캐서린 케네디가 제작을, [인디아나 존스:레이더스] [스타워즈:제다이의 귀환]의 로렌스 카스단과 그의 아들 존 카스단이 각본을 맡게 된다.
 
이번에 밝혀진 [스타워즈 스핀오프 2]의 내용은 오래 전 루머를 통해 언급되었던 해리슨 포드가 연기한 인기 캐릭터 한 솔로 선장의 젊은 시절을 그릴 예정이며, 그가 어떻게 밀수업자, 도둑 그리고 악당이 된 에피소드와 루크 스카이워커, 오비완 케노비와 만나게 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이야기인 것으로 알려졌다.
 
젊은 한 솔로 역은 아직 발표되지 않은 가운데 최근 여러 작품을 통해 주목받기 시작한 젊은 남성 배우들이 언급되고 있다.
 
▲태런 애거튼, 안셀 엘고트, 마일즈 텔러
 
해외 연예 매체인 헐리우드 리포터가 예상한 '한 솔로'의 후보군에는 [킹스맨]의 태런 애거튼, [안녕, 헤이즐]의 안셀 엘고트, [위플래쉬]이 마일즈 텔러, [엑스맨] [매드맥스] 시리즈의 니콜라스 홀트, [엑스맨:아포칼립스]의 타이 쉐리던 그리고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쥬라기 월드]로 젊은 인디아나 존스의 모습을 연상케 했던 크리스 프랫도 언급되고 있다. 여기에 오래전 루머를 통해 '한 솔로' 스핀오프 영화의 출연을 희망했던 아론 폴도 후보에 고려해 볼 만 하다.
 
[스타워즈 스핀오프 2]는 북미 기준으로 2018년 5월  25일 공개될 예정이며, 현재 [고질라]의 감독 가렛 에드워즈 연출, 펠리시티 존스가 주연으로 출연을 확정한 스핀오프 1편인 [스타워즈:로그 원]이 곧 촬영에 돌입해 2016년 12월 16일 먼저 개봉한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IMDB)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