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한국 공포영화 [퇴마:무녀굴] 론칭 포스터, 예고편

15.07.07 12:33


김성균, 유선 주연의 [퇴마:무녀굴]이 론칭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웃사람]의 김휘 감독과 김성균, 유선, 천호진, 차예련, 김혜성이 출연한 [퇴마;무녀굴]은 정신과 의사이자 퇴마사인 ‘진명’과 그의 조수 ‘지광’이 기이한 현상을 겪는 ‘금주’를 치료하던 중 그녀 안에 있는 강력한 존재와 마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공포 영화.
 
 
 
이번에 공개된 론칭 포스터 2종은 퇴마사 ‘진명’ 역의 김성균과 비밀을 간직한 여자 ‘금주’ 역을 맡은 유선의 모습이 담겨있다. 두 배우는 엄습해오는 공포의 손길에 압도당한 것 같으면서도, 온 힘을 다해 맞설 각오를 한 듯 결연해 보이는 표정으로 긴장감을 자아낸다.
 
함께 공개된 론칭 예고편은 빙의에 대한 정의와 사례자들의 실제 모습을 담은 흥미로운 영상으로 시작해 단숨에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다. 빙의 현상으로 인한 괴로움에 몸부림치는 사례자들의 영상에 이어 삽입된 ‘나에게도 일어날 수 있는 소름 돋는 현실’이라는 문구는 보는 이에게 섬뜩함을 전한다. 또한, 무언가를 상대로 사투를 벌이는 듯한 주인공들과 제발 도와달라고 울부짖는 ‘금주’의 모습은 그들이 거대한 공포에 함께 휘말려 들었음을 짐작하게 한다.
 
이처럼 빙의 현상을 소재로 끝나지 않는 공포와 싸움을 벌이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퇴마: 무녀굴]은 김휘 감독의 탄탄한 스토리와 섬세한 연출을 바탕으로 한 실감나는 공포를 선사할 예정이며 영화는 8월 개봉한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씨네그루㈜다우기술)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