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비무장지대 '미스터리' 남북한 軍의 24시간 사투극 [무수단] 촬영시작

15.07.06 10:49

 
이지아, 김민준 주연의 미스터리 스릴러 [무수단]이 7월 2일(목) 강원도 양구에서  첫 촬영에 돌입했다.
 
두 배우 외에도 도지한, 박유환, 오종혁, 김동영, 정진 등의 캐스팅을 확정한 [무수단]은 비무장 지대에서 벌어진 의문의 사고 이후 그 실체를 파헤치기 위해 남북한 최정예 군인들이 벌이는 24시간의 사투를 담은 작품.
 
▲이지아, 김민준
 
최근 드라마 [세 번 결혼하는 여자]에서 폭 넓은 감정연기로 많은 호평을 얻은 이지아가 생화학 주특기 장교 신유화 중위 역으로 본격적인 스크린 신고식을 치르며, 영화는 물론 드라마와 예능에서 맹활약 중인 김민준이 특전대 소속의 조진호 대위 역을 맡아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일 예정이다.
 
▲도민준, 박유환
 
16.jpg
▲오종혁, 김동영, 정진
 
이들과 함께 박유환과 오종혁이 남한군 최정예부대 소속 대원으로 스크린 데뷔에 나서며, [끝까지 간다] [완득이]의 김동영, [하울링] [백야행]의 정진 등 개성파 조연들이 가세해 끈끈한 팀워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타워] [이웃사람] 등에서 강한 인상을 남긴 도지한이 북한군을 이끄는 최철 소좌 역을 맡아 묵직한 존재감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캐스팅 공개와 함께 크랭크인 소식을 알린 미스터리 스릴러 [무수단]은 올 하반기 개봉한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오퍼스픽쳐스)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