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스타트렉 3],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첫 스틸/부제 공개

15.06.30 11:51


후속편 제작에 들어간 SF 기대작들의 첫 공식 정보들이 공개되었다.
 
J.J 에이브럼스에 이어 세 번째 [스타트렉] 시리즈의 메가폰을 잡은 저스틴 린 감독은 30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지구 연합 조직인 스타플릿의 마크를 공개하며,  [스타트렉 3]의 첫 공식 촬영이 진행되었음을 전했다. 첫 스틸과 함께 언급된 텍스트에는 이번 세 번째 시리즈의 정식 제목인 [스타트렉 비욘드]가 함께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세 번째 시리즈인 [스타트렉 비욘드]의 공식 줄거리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스팍'으로 출연 중인 재쿼리 퀸토가 1년 전, 매스컴과 가진 인터뷰에서 "엔터프라이즈호 멤버들의 5년간의 장기간 임무와 뜻하지 않은 새로운 모험"을 그릴 것이라 밝힌 바 있다.
 
한편, 영화의 메인 주인공으로 출연중인 크리스 파인과 재쿼리 퀸토는 [스타트렉 4]의 출연까지 계약한 것으로 알려져 차기 시리즈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감독 제임스 건 감독도 30일 페이스북을 통해 영화의 두 번째 시리즈의 정식 제목을 공개했다. 두 번째 시리즈의 제목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볼륨. 2]로 1편과 이어진 이야기를 이어나갈 것을 암시했다.
 
제임스 건 감독은 최근 공식 석상을 통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볼륨. 2]의 컨셉에 대해 설명했다. 그는 "후속편은 매우 감성적인 작품이 될 것이며, 각 캐릭터들의 초점을 맞춘 이야기 방식 때문에 소규모 형식의 영화가 될 것이다." 라고 전하며 "아버지에 대한 이야기(스타로드/피터 퀼의 아버지 암시)와 두 번째 '끝내주는 노래 모음집'도 등장하게 될 것" 이라고 언급했다.
 
영화의 촬영은 내년 2월, 미국 애틀란타와 영국 런던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북미 기준으로 2017년 5월 5일 개봉한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저스틴 린 트위터, MARVEL)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금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