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한국판 와호장룡? [협녀, 칼의 기억] 예고편 & 포스터 공개

15.06.18 12:43


[협녀, 칼의 기억]이 8월 개봉을 확정 지으며 티저 예고편과 캐릭터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이병헌, 전도연, 김고은, 이경영, 김태우, 이준호가 출연하는 [협녀, 칼의 기억]은 칼이 곧 권력이던 고려 말, 왕을 꿈꿨던 한 남자의 배신 그리고 18년 후 그를 겨눈 두 개의 칼. 뜻이 달랐던 세 검객의 피할 수 없는 숙명을 그린 액션 대작이다.
 
한국영화에서는 볼 수 없었던 수려한 영상과 웅장한 액션, 강력한 캐릭터의 충돌을 매력적으로 표현하려는 영화인 만큼 오랜 시간 공들인 후반 작업을 거쳐 한층 완성도를 높은 작품을 선보이려 한다.
 
이번에 최초로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이를 입증하듯 아름다우면서도 역동적인 액션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한가지 흠이라면 영화의 영상과 액션이 [와호장룡]과 같은 중국 전통 블록버스터 작품들의 색채를 너무 연상케 해 [협녀, 칼의 기억]만의 색채를 띄을 수 있을지가 관심사다.
 
티저 예고편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영화 속 주요 캐릭터의 성격과 이들의 관계를 강렬하게 각인시켜 주고 있다.
 
 
 
 
고려를 탐하는 검, 유백 역의 이병헌과 대의를 지키는 검, 월소로 분한 전도연 그리고 복수를 꿈꾸는 검, 홍이로 등장하는 김고은은 캐릭터 포스터에서도 깊이 있는 눈빛과 표정으로 영화 속 감정을 오롯이 전달해 기대감을 고조시켜 주고 있다.
 
2015년 한국영화 최고의 기대작이 될 [협녀, 칼의 기억]은 티저 예고편과 캐릭터 포스터 공개를 통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며 오는 8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영상=롯데엔터테인먼트)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