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캐서린 워터스턴 '해리포터 스핀오프' 여주인공에 캐스팅

15.06.16 14:30


 
 
에디 레드매인의 출연 확정으로 제작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해리포터] 시리즈의 스핀오프 [신비한 동물사전](가제)이 영화에 출연할 주연급 여배우 캐스팅을 확정했다.
 
버라이어티는 15일(현지시각) 온라인 기사를 통해 캐서린 워터스턴이 [신비한 동물사전]에서 주인공 뉴트 스캐맨더와 만나게 되는 여주인공 티나역에 캐스팅되었다고 보도했다. 캐서린 워터스턴은 2007년 연기 데뷔를해 2014년 폴 토마스 앤더슨 감독의 스릴러 [인히어런트 바이스]에 출연해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신비한 동물사전]은 현재 또 다른 여주인공 티나의 여동생 '퀴니;역의 배우를 몰색하고 있다. 후보로는 시얼샤 로넌, 다코타 패닝, 릴리 시몬즈, 앨리슨 수돌(어 파인 프렌지)가 포함되어 있다.
 
[신비한 동물사전]은 해리포터가 다닌 호그와트 마법학교의 필수 교과서로 교장 덤블도어가 머글들은 볼 수 없고 만날 수 없는 신비한 동물들의 이름과 특징, 마법부 등급을 상세히 소개한 사전으로, 용부터 시작해 켄타우로스, 애크로맨투라, 늑대인간, 트롤, 인어, 히포그리프 등이 소개되었다.
 
영화는 이 사전의 저자 뉴트 스캐맨더의 모험을 그릴 예정이며 '해리 포터'가 마법 학교에 입학하기 전인 70년 전의 뉴욕을 배경으로 두고 있다. 영화는 총 3부작으로 기획되었으며, 1편은 2016년 11월 18일, 2편은 2018년, 3편은 2020년에 선보일 예정이다.
 
*기사 정정
여배우 후보들을 소개한 5월 28일 기사 '해리포터 스핀오프' 여주인공은 누구? 쟁쟁한 여배우들 후보진 기사에서 당시 무비라이징이 참고한 더랩의 단독 기사는 티나를 여동생, 퀴니를 언니로 소개했습니다. 하지만 오늘자 해외매체들의 기사를 통해 티나가 언니, 퀴니가 여동생인 것으로 확인돼 문제의 내용을 수정하였습니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디즈니)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