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메이즈 러너:스코치 트라이얼] 한글 티저 포스터 & 스틸 공개

15.06.15 11:06


2014년 거대한 미로를 소재로 최고의 긴장감을 선사한 SF 어드벤처 스릴러 [메이즈 러너]의 속편 [메이즈 러너:스코치 트라이얼]이 9월 국내 개봉 확정과 함께 티저 포스터와 스틸을 공개했다.
 
[메이즈 러너:스코치 트라이얼]은 죽음의 미로를 겨우 탈출한 소년들이 '스코치'라 불리는 보호소에 오게 되지만, 이곳 또한 또 다른 음모가 도사린 곳이란 것을 알게 되고 탈출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모험과 위험을 그렸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모래로 뒤덮인 폐허가 된 도시와 도시 한복판에서 있는 무리의 모습을 담아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거대한 건물들 사이에 보이는 주인공들의 뒷모습은 이번에 더욱 난이도 높은 시련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음을 예상하게 하고 있다.
 
 
티저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4장의 스틸은 [메이즈 러너] 시리즈 만의 스릴감이 고스란히 전해져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메이즈 러너] 1편에서 살아남은 원년 멤버 토마스(딜런 오브라이언), 뉴트(마스 생스터), 트리시(키야 스코델라리오), 민호(이기홍)가 이번에도 출연한다.
 
5.jpg
 
6.jpg
 
7.jpg
 
8.jpg
 
전편과 다르게 총과 같은 화력 무기를 소지한 소년들의 모습은 강렬한 액션과 더욱 심해진 위험을 예고하고 있다. 서늘한 푸른빛이 감도는 어딘가에 거꾸로 매달린 주인공들의 모습이 담긴 스틸은 1편에서 완벽하게 베일에 싸여 있던 조직 '위키드(WICKID)'의 정체가 이번 편에서 드러날 것으로 예상되어 있어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높여주고 있다.
 
[메이즈 러너:스코치 트라이얼]은 9월 개봉한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20세기 폭스코리아)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