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빈 스미스 감독의 신작 [요가 호저스]의 추가 스틸이 공개되었다.
슬래시 필름은 11일 기사를 통해 피플지를 통해 단독으로 공개된 [요가 호저스]의 추가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은 배우 조니 뎁의 딸 릴리 로즈 멜로디 뎁과 케빈 스미스 감독의 딸 할리 퀸 스미스가 출연한 장면들로 극 중 연기 장면, 연출을 맡은 케빈 스미스 감독과 함께한 기념 촬영 장면들이다.
15살의 릴리 로즈 멜로디 뎁은 조니 뎁과 바네사 파라디 사이에 태어난 딸로 10대 못지않은 성숙한 외모와 패션 감각으로 영화계와 패션계로부터 러브콜을 받고있는 유망한 엔터테이너다. [요가 호저스]에서 아버지 조니 뎁과 함께 출연했다.
조니 뎁 부녀가 출연한 [요가 호저스]는 요가에 열광한 두 10대 소녀(릴리 로즈 멜로디 뎁, 할리퀸 스미스)가 땅속에 깨어난 고대 악마를 무찌르기 위해 전설적인 악마 사냥꾼(조니 뎁)의 도움을 받게 된다는 내용의 코미디 물로 케빈 스미스 감독 특유의 B급적 색채와 유머가 가미된 호러 코미디다.
두 부녀의 출연 외에도 케빈 스미스 감독의 딸 할리 퀸 스미스의 출연, [식스센스]의 주인공 할리 조엘 오스먼트의 '역변' 출연 그 외에 여러 헐리웃 스타들의 특별 출연이 예고되면서 개봉 전부터 많은 이슈와 화제를 불러왔다.
[요가 호저스]는 북미 기준으로 이번 6월 개봉 예정이었으나, 후반 작업으로 아직 개봉 미정인 상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