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정의로운 형사와 박수무당 [극비수사] 2차 예고편 공개

15.05.28 17:43


영화 [극비수사]가 2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극비수사]는 1978년 대한민국이 떠들썩했던 사건, 사주로 유괴된 아이를 찾은 형사와 도사의 33일간의 이야기를 그린 실화를 배경으로 한 영화.
 
21.jpg
 
22.jpg
 
지난 1차 예고편 공개 이후 1978년 부산에서 벌어진 실제 이야기라는 흥미진진한 소재, ‘형사’와 ‘도사’의 만남이라는 독특한 캐릭터 대비로 눈길을 끌게했다.
 
이번에 공개된 2차 예고편은 사건의 스토리와 캐릭터들의 갈등을 보다 자세히 담아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켜 주었다.
 
아이 부모의 간곡한 요청으로 유괴 수사를 맡게 된 다혈질의 형사 ‘공길용’(김윤석)은 한 도사의 사주 풀이로 자신이 담당 형사로 지목된 사실에 황당함을 느끼다 “보름째 되는 날 연락이 오겠는데요.”라며 남다른 사주 풀이를 내놓는 도사 ‘김중산’(유해진)의 의견에 갈등을 보이게 된다.
 
한편, “이거는 철저히 극비로 가야 아가 삽니다”라고 주장하는 공길용 형사와 달리, 아이의 생사는 안중에도 없이 공개수사로 전환하자는 여타 형사들의 주장이 이어지고, 이를 참지 못한 ‘공길용’은 조직과 갈등을 일으키게 된다.
 
여기에 “형사님도 아직 은주가 살아 있다고 믿고 계시죠?” 라는 ‘김중산’의 물음, 이에 “살아있어요 분명히!” 라는 ‘공길용’의 확신은 보는 이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전달하며 유일하게 아이의 생사를 확신한 두 사람이 화합해 소신 있는 수사 과정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2차 예고편을 공개한 영화 [극비수사]는 오는 6월 18일 개봉한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쇼박스㈜미디어플렉스)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