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극장가 의외의 복병되나? 애니 명가의 귀환을 알린 [숀더쉽]

15.05.27 17:11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명가이자 [치킨 런] [월레스와 그로밋]을 제작한 아드만 스튜디오의 신작 [숀더쉽]이 7월 개봉 확정과 함께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하며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숀더쉽]은 집을 나간 아빠를 찾기 위해 계획도, 대책도, 가이드도 없이 위험천만 빅시티로 떠난 '양' 숀과 친구들의 좌충우돌 도시 모험을 그린 작품.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못 말리는 양 ‘숀’과 양 쫓는 까칠독 ‘비쳐’를 중심으로 돌아오지 않는 아빠를 찾기 위해 위험천만한 빅시티로 떠난 양떼들의 어리둥절한 표정이 ‘숀’의’비장한 포즈와 대비되며 웃음을 유발하고 있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아빠 몰래 초특급 블록버스터를 촬영하는 ‘숀’과 친구들의 모습이 어우러져 마치 사.람.인.양 도시를 활보할 이들의 활약에 기대감을 더해주고 있다.
 
[숀더쉽]은 올해 초, 유럽 개봉 당시 [홈] [신데렐라] [빅히어로6]를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해 화제를 모은 작품으로 가디언, 파이낸셜 타임즈, 버라이어티와 같은 영향력 있는 매체들로 부터 최고 평점과 호평을 받아내기에 이르렀다. 여기에 평점 사이트 로튼토마토의 신선도 100%를 기록해 작품성과 오락성 면에서도 인정을 받았으며, 지난 21일 국내에서 진행된 블라인드 모니터 시사에서는 가족 관객 4.5점, 20대 관객 4점대의 높은 평점(5점 만점)을 기록해 극장가에 의외의 복병이 될 수 있음을 예고했다.
 
특히 "부모님과 함께 영화를 관람하러 온 아이들이 스크린에서 눈을 떼지 못하며 엔딩 크레딧이 올라갈 때까지 쉴 새 없이 폭소를 거듭했다." 라며 수입사인 드림웨스트픽쳐스 측이 전해 가족 관객에게 큰 만족을 줄 작품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애니메이션 '명가' 아드만 스튜디오의 화려한 귀환을 알린 [숀더쉽]은 올 7월 개봉할 예정이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 영상=㈜드림웨스트픽쳐스)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