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블랙 위도우' 스칼렛 요한슨의 남자들

15.04.24 16:14

 
16.jpg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여전사로 다시 돌아온 '블랙 위도우' 스칼렛 요한슨. 마블 작품서는 강인하고 섹시한 여전사지만, 그 외의 작품들에서는 180도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그만큼 다양한 매력을 지니고 있는 스칼렛 요한슨 이기에 그녀를 좋아하고 사랑했던 남자들 또 한 많았다. 지금은 한 남자의 부인이자, 한 아이의 엄마가 되었지만 한 때 수많은 남성 편력을 자랑하던 그녀였다. 오늘은 스칼렛 요한슨의 매력에 빠져든 그들은 누구였는지를 다시 한 번 살펴보기로 하겠다.
 

1.잭 안토노프
 
 
스칼렛 요한슨과 첫 공식 연인관계를 맺은 인물은 록밴드 '스틸 트레인'의 보컬이자 기타리스트인 잭 안토노프였다. 이때 당시 그녀의 나이는 17세. 2001년부터 연인 관계였던 이들은 2002년까지 교제하고 결별했다. 이후 잭 안토노프는 그룹을 탈퇴하고 '펀' 이라는 록밴드의 멤버로 활동 중이다.
 

2.베네치오 델 토로
 
 
잭 안토노프 다음으로 교제한 남자는 헐리웃을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 베네치오 델 토로 였다. 1967년생으로 스칼렛 요한슨과는 무려 17년 연상이었다. 요한슨은 남자를 사귀고 만나는데 나이 차를 두지 않았다. 델 토로와 결별한 뒤에도 30년의 나이차를 보였던 빌 머레이, 존 트래볼타 하고도 여러 번 염문설이 있을 정도였다.
 

3.패트릭 윌슨
 
 
또 한 명의 연상 배우인 패트릭 윌슨 하고도 교제한 바 있었다. 이 당시 2004년은 스칼렛 요한슨이 수많은 남자를 만나고 결별했던 시기였다. 패트릭 윌슨과의 관계도 그리 오래가지 못했다.
 

4.데릭 지터
 
 
그다음 대상자는 뉴욕 양키즈 출신의 유명 야구 선수였던 데릭 지터였다. 데릭 지터는 수많은 여배우들과 스캔들을 일으키는 이슈 메이커로 요한슨 또한 그중 한 사람이었다.
 

5.자레드 레토
 
 
연기파 배우이자 록밴드 '30 세컨즈 투 마스'의 보컬 자레드 레토와는 불같은 사랑을 나누기도 하였다. 당시 두 사람의 키스 사진이 세간의 화제가 되기도 하였다. 교제는 2004년부터 시작했으며, 당시 카메론 디아즈의 오랜 연인이었던 자레드 레토를 빼앗았다는 곱지 않은 시선을 받기도 했다. 둘은 결별 후에도 최근까지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친구 사이로 잘 지내고 있다. 
 

6.조쉬 하트넷
 
 
조쉬 하트넷과는 2005년부터 교제를 시작했다. 2006년 영화 [블랙 달리아]에서의 인연으로 자연스럽게 연인 관계를 유지했지만, 조쉬 하트넷 또한 스칼렛 요한슨 만큼 수많은 여성 편력을 자랑했던 터라 두 바람둥이 남녀가 얼마 못 갈 것이라는 반응이 대부분 이었다. 그래도 이들 기준에서 1년 반 정도의 연인 관계는 예상했던 것보다 오래간 편이었다.
 

7.저스틴 팀버레이크
 
 
2007년 저스틴 템버레이크의 'What Goes Around Comes Around'에 출연한 것을 계기로 열애설에 휩싸였다. 둘은 친한 친구 관계라고 극구 부인했지만, 당시 둘 사이에 있었던 미묘한 관계와 행동은 둘을 연인이라 증명하고 있었다. 대부분의 매체들은 이 당시 둘의 관계를 연인이라 규정짓고 있었다.
 

8.라이언 레이놀즈
 
 
캐나다 출신의 영화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와는 2008년 8월 비밀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 사이를 유지했다. 연인 시절을 비롯해 신혼 때에도 열정적으로 사랑하는 사이였지만, 2010년 12월 이혼을 발표하며 남남이 되었다.
 
신혼 당시 스칼렛 요한슨이 남편 라이언 레이놀즈에게 보낸 누드 사진이 해킹으로 유출된 사건은 화제가 되었고 요한슨은 심한 피해망상에 시달려야 했다. 결국, 문제의 해커는 붙잡혀 징역 10년 형을 선고 받았다.
 
이혼 후, 라이언 레이놀즈가 블레이크 라이블리와 결혼을 전제로 만남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요한슨은 매우 분개했다고 한다.
 

9.숀 펜
 
 
베네치오 델 토로에 이어 가장 큰 나이 차를 지녔던 남자 친구로는 숀 펜이 있었다. 23세의 나이 차를 보였지만, 둘은 어느 연인들과 다를 바 없이 잘 사귀었다. 공식적인 연인 관계는 2011년 리즈 위더스푼과 짐 토스의 결혼식에 나란히 참석해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며 시작되었다. 한때 동거까지 했던 두 연인이었지만, 6개월 후 결별했다.
 

10.키에란 컬킨
 
 
또 다른 대상자는 [나홀로 집에] 시리즈에 출연한 맥컬리 컬킨의 동생 키에란 컬킨 이었다. 2011년 파리의 거리를 나란히 걷고 있는 모습이 사진에 찍히며 자연히 염문설에 휩씨이게 되었다. 이번에도 둘은 친구 사이라고 부인했지만, 너무나 다정한 사진 탓에 아무도 믿지 않았다 한다.
 

11.네이트 네일러
 
 
스칼렛 요한슨이 만난 다음 상대는 일반인이었다. 광고 기획자 출신의 네이트 네일러와 사귀게 되었다. 헐리웃 스타 못지 않은 훤칠한 키와 외모를 자랑한 네이트 네일러는 스칼렛 요한슨과 당당히 거리를 거닐며 데이트를 즐겼다. 결국, 2012년 결별했지만, 일반인과 1년 넘게 애틋한 사랑을 키워왔다는 점이 더욱 놀라웠다.
 

12.로매인 도리악
 
 
2014년 10월 스칼렛 요한슨은 프랑스 언론인 로메인 도리악과 결혼을 발표하게 된다. 둘은 2012년 연인 관계를 유지하다 2013년 약혼을 하게 되었고, 2014년 9월 요한슨이 도리악과의 사이에서 태어난 딸 로즈 도로시를 출산해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다. 두 번째 결혼이고 첫 출산이었기에 그녀의 남성 편력기는 끝나고 엄마로서의 삶에 전념할 것으로 보고 있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