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스칼렛 위치'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 합류, 사실상 미니 [어벤져스]

15.04.24 11:57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스칼렛 위치'역을 맡은 엘리자베스 올슨이 2016년 개봉하는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에 합류한다.
 
코믹북 무비 닷컴은 22일 기사를 통해 조스 웨던 감독이 런던 애플스토어에 있었던 '미트 더 필름메이커스 이벤트'의 질문 시간에 스칼렛 위치의 향후 일정과 관련된 질문을 받은 후 "엘리자베스 올슨은 2주 후에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를 촬영한 애틀란타에 합류하게 될 것" 이라고 답변했다.
 
엘리자베스 올슨이 연기한 스칼렛 위치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에서 환상, 조종 마법을 선보이며, 쌍둥이 오빠 '퀵 실버'(애론 존슨)와 함께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스칼렛 위치 캐릭터가 마블 코믹스 원작 [시빌 워]에 등장하지 않았던 만큼 그녀가 영화에 등장한다는 자체만으로도 원작과 다른 큰 변화가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현재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는 주인공 크리스 에반스를 비롯해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아이언맨), 스칼렛 요한슨(블랙 위도우), 제레미 레너(호크 아이), 채드윅 보스만(블랙 팬서), 안소니 맥키(팔콘), 돈 치들(워 머신), 엘리자 베스 올슨 그리고 스파이더맨을 연기할 배우도 합류할 것으로 알려져 사실상 미니 [어벤져스]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의 원작 [시빌 워]는 마블 코믹스 역사상 최고의 이벤트로 불리고 있으며, 캡틴 아메리카와 아이언맨이 정부의 '초인 등록법' 법안을 놓고 서로 진영을 만들어 격돌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는 북미 기준으로 2016년 5월 6일 개봉한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