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트랜스포머 5] 2017년 개봉, 마블 처럼 세계관 시리즈로 제작한다

15.04.21 13:10


 
 
[트랜스포머 5]가 2017년을 개봉일로 잡았다.
 
콜라이더는 [트랜스포머]의 팬 사이트 '트랜스포머 월드 2005'의 게시글을 인용해 [트랜스포머 5]가 2017년 개봉할 것이라 보도했다.
 
하지만 개봉 일정보다 가장 흥미로운 소식은 제작사인 파라마운트와 [트랜스포머] 시리즈를 소유하고 있는 하스브로사가 [트랜스포머] 영화 시리즈를 마블스튜디오의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처럼 광범위한 세계관이 연계된 시리즈를 기획 중이라는 사실이다.
 
하스브로의 CEO 브라이언 골드너는 이러한 계획을 언론에 공개하며 현재 [뷰티풀 마인드] [나는 전설이다]의 각본을 담당한 아키바 골즈만의 주도로 진행 중이라 전했다.
 
'트랜스포머 유니버스'는 2017년 5편을 개봉하고 이와 관련된 후속편, 스핀오프 형태의 이야기를 시리즈별로 선보일 예정이다.
 
[트랜스포머] 4편의 제작, 연출을 담당한 마이클 베이 감독은 현재 [13 시간] 이라는 작품의 제작을 진행 중이며, 작업이 끝나는 대로 [트랜스포머 5]의 제작에 합류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마이클 베이가 5편의 연출을 맡을지는 불투명 하지만, 1년 전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제작자로만 참여할 것이라고 언급한 바 있어 [트랜스포머 5]는 새로운 감독이 메가폰을 잡을 가능성이 높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파라마운트 픽처스)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