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상세하게 공개된 [배트맨 대 슈퍼맨]의 배트맨 슈트와 배트 모빌

15.04.21 11:44

 
최근 예고편과 포스터를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는 [배트맨 대 슈퍼맨:저스티스의 시작] (이하 [배트맨 대 슈퍼맨], [배트맨 V 슈퍼맨: 돈 오브 저스티스]의 국내 개봉명)이 배트맨 슈트와 모빌을 상세히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스포츠 매거진 '블리처 리포트'는 20일(현지시각) NBA 농구스타 디안드레 조단(LA클리퍼스)이 워너 브러더스의 세트장을 방문한 영상을 공개하며, 곧 개봉을 앞둔 [배트맨 대 슈퍼맨]의 세트장에서 디안드레 조던이 배트 모빌과 배트맨 슈트를 만지작거리는 모습을 중점적으로 보여주었다.
 
 
-배트맨 슈트 사진
 
 
 
 
 
 
 
 
-배트 모빌 사진
 
 
 
 
 
 

배트맨이 운전하는 배트 모빌카는 원작의 모습에서 날렵함과 첨단 장비로 무장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배트맨 슈트 또한 단순한 검은색 가죽이 아닌 연한 색깔을 더해 가슴에 있는 배트맨 마크와 상체 마스크를 크게 부각하고 있다. 슈트의 질감과 소재 또한 매우 독특해 극단적으로 어두웠던 배트맨의 의상에 변화를 주었음을 보여주고 있다.
 
[배트맨 대 슈퍼맨]은 [맨 오브 스틸] 이후 슈퍼맨의 출현으로 혼란스러워진 세상과 히어로들의 내면적 갈등을 다룰 예정이며 슈퍼맨, 배트맨 외에도 원더우먼, 아쿠아맨 등의 히어로와 캐릭터들이 출연해 더욱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다.
 
헨리 카빌, 벤 애플랙, 갈 가도트, 에이미 아담스, 제임스 모모아, 다이안 레인, 제레미 아이언스, 홀리 헌터, 타오 오카모토, 레이 피셔, 제시 아이젠버그 등 초호화 배역들이 출연했으며 북미 기준으로 2016년 3월 25일 개봉할 예정이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bleacherreport 영상 캡처)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