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범죄 커플 '임수정, 유연석' [은밀한 유혹] 도발적 포스터, 예고편 공개

15.04.21 10:10

 

[내 아내의 모든 것] 이후 3년 만에 스크린으로 돌아온 임수정과 충무로에서 가장 핫한 기대주로 떠오른 유연석의 만남으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은밀한 유혹]이 강렬한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은밀한 유혹]은 절박한 상황에 처한 여자 ‘지연’과 인생을 완벽하게 바꿀 제안을 한 남자 ‘성열’의 위험한 거래를 다룬 짜릿한 범죄 멜로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2종 포스터는 각각 다른 테마와 주제를 지니고 있다.
 
 
첫 번째 ‘유리구두’ 포스터는 “신데렐라를 만드는 것은 마법이 아니라 치밀한 계획이다”라는 의미심장한 카피와 함께 임수정 유연석의 환상의 호흡을 예고하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임수정의 다리를 잡고 있는 유연석의 모습과 그를 지그시 바라보는 임수정의 모습에서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두 배우의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범죄커플의 얼굴을 클로즈업한 ‘위험한 제안’ 포스터는 인생을 바꾸고 싶은 욕망에 사로잡힌 찰나의 표정을 담았다. “당신이 원한다면 모든 걸 바꿀 수 있어”라는 카피와 함께 의미심장함을 더하며 이들이 만들어갈 짜릿한 범죄 멜로를 예고하고 있다
 
매력적인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은밀한 유혹] 1차 예고편은 ‘성열’(유연석)이 ‘지연’(임수정)에게 위험한 거래를 제안하는 첫 만남을 시작으로 심상치 않은 모습을 그리고 있다.
 
특히 ‘성열’의 제안을 받아들인 후 화려하게 나타난 ‘지연’의 모습은 “당신이 가진 것의 절반”이라는 대사와 어우러져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앞으로 펼쳐질 사건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한 순간에 인생을 바꾸려던 ‘지연’의 계획이 순탄치 않음을 보여주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전개는 그 뒤의 결말을 궁금케 한다.
 
여기에 강렬한 리듬의 음악과 함께 박진감 넘치는 액션씬으로 매혹적인 범죄 멜로의 탄생을 기대하게 만드는 [은밀한 유혹]은 오는 6월 4일 개봉한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CJ엔터테인먼트)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