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스타워즈 7] 새로운 예고편 공개, '마지막 소름'

15.04.17 09:26

 
star-wars-7-force-awakens-trailer-screengrab-24.jpg
 
[스타워즈 에피소드 7:깨어난 포스]의 새로운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이번에 공개된 새로운 예고편은 티저 영상에 등장한 존 보예가, 데이지 리들리, 오스카 아이삭의 활약과 반가운 인물의 등장, 그리고 영화의 스케일을 가늠할 수 있는 장면들이 추가되었다.
 
황폐한 타투인 행성의 모습과 함께 [스타워즈] 시리즈의 루크 스카이워커(마크 해밀)의 "내 몸에 강한 포스가 흘러요."라는 독백으로 시작된 영상은 오래된 다스베이더의 마스크, C3PO, 광선검등 [스타워즈]를 상징한 물건들을 보여주며 "당신에게도 그 힘이 있다"라는 대사를 마지막으로 새로운 이야기가 전개될 것임을 보여준다.
 
이어서 엑스윙 전투기를 조종하는 '포 다메론'(오스카 아이삭)의 모습, 스톰트루퍼 대원인 '핀'(존 보예가), 핀을 돕게 되는 강인한 소녀 '레이'(데이지 리들리)의 활약이 등장하며 이들이 '깨어난 포스'의 중심인물이 될 것임을 암시하고 있다.
 
그리고 등장한 제국군의 역습과 새로운 악당으로 추정되는 '카일로 렌'이 광선검을 흔들며 이들을 지휘하는 장면이 등장하며 긴장감을 고조시키다.
 
영상의 후반, 제국군의 전투기와 밀레니엄 팔콘호의 긴박한 추격전을 보여주며 끝나나 싶더니 나이 든 한 솔로 선장(해리슨 포드)과 츄바카(피터 메이휴)를 등장시킨다. [스타워즈] 최고의 콤비인 이들의 등장은 올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것이다.
 
신구의 최고 조화를 예고하는 [스타워즈 에피소드 7:깨어나 포스]는 북미 기준으로 12월 18일 개봉한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루카스필름)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