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머리에 '못'이 박힌 여자의 기막힌 로맨스 [엑시덴탈 러브]

15.04.01 10:43

 
3.jpg
 
[실버라이닝 플레이북] [아메리칸 허슬]의 데이빗 O. 러셀 감독의 본격 코믹 로맨스 [엑시덴탈 러브]가 5월 7일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엑시덴탈 러브]는 황당한 사고로 머리에 못이 박히게 된 뇌다녀(뇌가 다친 여자) 앨리스가 비리 국회의원인 뇌짜남(뇌가 짜친 남자) 하워드를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실버라이닝 플레이북] [아메리칸 허슬]로 남다른 유머코드가 빛나는 대사는 물론 배우들의 매력을 200% 이상 이끌어낸 연출력으로 호평 받은 데이빗 O. 러셀 감독은 [엑시덴탈 러브]를 통해 다시 한번 그의 진면목을 확인시켜줄 예정이다.
 
또한 전작 들에서 주로 묵직한 연기를 선보이며 연기파 배우로 완벽하게 자리매김한 제이크 질렌할과 할리우드 섹시 아이콘이자, 다양한 캐릭터 변신으로 필모를 쌓아온 제시카 비엘은 이제까지 만나본 적 없는 개성 강한 캐릭터로 제대로 물오른 코믹 로맨스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엑시덴탈 러브]의 메인 포스터는 통통 튀는 영화의 매력을 드러내며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상하로 독특하게 배치되어 있는 제이크 질렌할과 제시카 비엘의 모습은 그 표정 만으로도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며, 영화 속에서 펼쳐낼 강렬한 에피소드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킨다. 제시카 비엘의 머리를 향해 못이 날아가고 있는 모습을 비롯해 하트를 움켜쥐고 있는 ‘하워드’, 머리에 못이 박힌 채 롤러스케이트를 신고 햄버거 서빙을 하고 있는 ‘앨리스’, 스탠드 등에 붙어있는 못박힌 머리 엑스레이 사진 등 영화 속 상황을 표현해낸 재치 넘치는 일러스트들은 [엑시덴탈 러브]만이 가지고 있는 색다른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엑시덴탈 러브]는 5월 7일 개봉한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주)시네마리퍼블릭)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