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어벤져스' 최강의 적 울트론의 상세한 모습, 피규어 공개

15.02.12 17:24


4월 개봉을 앞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메인 빌런 '울트론'의 선명한 모습이 담긴 피규어가 공개되었다. 

액션 피규어 업체 핫토이즈가 만든 이 피규어는 지난 12월 14일 공개된 '아이언맨' 피규어와 같은 실제 크기의 1/6을 축소한 41cm 크기의 제품이다. 공개된 울트론은 은색과 빨간색의 조화로 이루어졌으며, LED 점등 기능까지 추가되었다. 원작 코믹스의 울트론 보다 눈코입의 균형이 선명하게 들어나 위압감을 주고 있다. [터미네이터] 시리즈의 T-800을 연상시키는 외관이지만 그보다 더 날렵하고 파괴력이 있어 보인다.

마블의 공식 로고와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문구를 사용한 만큼 실제 영화 속에 등장할 울트론의 실제 모습이 될 것임을 암시하고 있다.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은 토니 스타크가 한때 가동하려다 중단된 휴면 상태의 평화 유지 프로그램이 어긋나게 되면서 인류를 말살하려는 울트론이 등장하게 된다.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토르, 헐크, 블랙위도우, 호크아이 등으로 구성된 어벤져스와 새로 합류하게 되는 퀵 실버, 스칼렛 위치 남매와 불안한 동맹을 맺게된다. 이들은 울트론의 음모를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범지구적 모험을 하게 된다. 

이후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는 큰 변화를 맞이하게 되고, 새로운 히어로들의 등장하게 된다. 그리고 2018년과 2019년에 연달아 공개될 예정인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에서는 타노스의 등장을 암시하며 대대적인 전쟁이 일어날 것임을 예고하고 있다. 그 전쟁에는 모든 팬들이 기다려온 스파이더맨 또한 합류하게 될 것이다.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은 4월 개봉할 예정이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hot toys)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