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왕국]의 단편 후속으로 알려진 [겨울왕국 열기](원제:FROZEN FEVER)의 스틸이 디즈니 스튜디오에 의해 최초 공개되었다.
공개된 스틸은 안나와 엘사가 다정하게 지내는 장면, 성대한 안나의 생일파티, 케이크를 먹는 올라프, 한 가족처럼 지내는 주인공들의 모습이 공개 돼 훈훈함을 전해주고 있다.
줄거리는 안나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엘사와 크리스토프가 성대한 축하를 준비하지만 엘사의 얼음 능력 때문에 벌어지게 되는 사건과 소동을 다룰 것으로 전해졌다. 연출을 맡은 제니퍼 리 감독은 USA 투데이와의 인터뷰에서 "엘사는 매우 특별한 존재다. 이번에 그녀의 마법은 약간 놀라운 형태로 발생할 것" 이라며 속편의 내용을 미리 귀띔해 주었다.
[겨울왕국]을 연출한 크리스 벅, 제니퍼 리 감독이 그대로 메가폰을 잡았다. 주옥같은 음악을 선사했던 로버트 로페즈 & 크리스틴 앤더슨 로페즈 작곡가도 그대로 참여해 'LET IT GO’의 열풍을 이을 새로운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주인공들의 목소리를 연기한 크리스티나 벨, 이디나 멘젤, 조나단 그로프, 조쉬 개드도 출연한다.
[겨울왕국 열기]는 [토이스토리]의 단편 시리즈들이 출연했던 과거의 전례처럼 [겨울왕국] 장편 후속작에 대한 암시일 가능성이 높다. 현재도 후속과 관련된 몇몇 징후가 포착되고 있는 만큼 [겨울왕국 2]의 등장도 기대해 봐도 좋을 것이다.
[겨울왕국 열기]는 3월 개봉 예정인 실사 영화 [신데렐라]의 상영 전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