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Rising

폴 토마스 앤더슨 감독의 [인히어런트 바이스] IPTV, VOD로 본다

15.02.02 11:41


 
12.jpg
 
폴 토머스 앤더슨 감독의 [인히어런트 바이스]가 IPTV, VOD형식으로 배급되는 ‘국내 최초 개봉관’을 통해 공개된다.
 
'국내 최초 개봉관'은 IPTV와 디지털 케이블을 통해 극장 개봉을 대체할 수 있는 서비스로 인지도 부족으로 판매가 부진했던 국내 미개봉작 매출을 최대 약 10배 이상으로 끌어올리는 등 국내 극장에서 개봉하지 않는 영화 부문에서 기대이상의 성과를 이뤄내 주목을 받고있다.
 
워너브러더스 코리아는 작년 12월에 출시된 [스트레스를 부르는 그 이름 직장상사 2]를 시작으로 미국 현지 극장에서 상영하고 있는 작품을 국내 안방에서 볼 수 있는 ‘핫 프롬 할리우드(HOT From Hollywood): 미국 극장 동시’ 서비스도 런칭 했다.
 
[인히어런트 바이스]는 1960년대 마약중독자인 히피 탐정이 전 애인이 의뢰한 남자친구 실종사건을 조사하면서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그린 블랙 코미디 영화다. 미국의 천재작가 토마스 핀천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폴 토마스 앤더슨 감독은 이번 작품에서 직접 각색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호아킨 피닉스, 리즈 위더스푼, 지나 말론, 조쉬 브롤린, 베네치오 델 토로, 마야 루돌프, 오웬 윌슨, 캐서린 워터스턴, 에릭 로버츠 등 명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최고의 앙상블을 선사한다. 특히 호아킨 피닉스는 마약에 심취한 탐정으로
완벽히 분한 파격적인 연기로 골든글로브 남우주연상 후보에 올랐다. 또한 2월 22일(현지시간) 열리는 2015년 아카데미상 각색상과 의상상에 노미네이트 되었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무비라이징 바로가기
www.hrising.com/movie/
 
(사진=워너브러더스코리아)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36